셀카봉 하이힐, 셀카 신발?

셀카봉 하이힐, 셀카 신발?


셀카봉 하이힐, 셀카 신발?


요즘에는 유명한 관광지에서 "셀카봉"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셀카봉이 대중화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셀카봉을 활용하면, 더 넓은 배경을 사진에 담을 수 있기에 보다 더 넓은 화각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하지만,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한 손에는 항상 셀카봉을 들고 다녀야 하기에 다소 불편할 수 있기도 한 것이지요.



"셀카봉으로 활용하는 하이힐, 셀카 슈즈(SELFIE SHOES)"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나온 제품이 있습니다. 여성들만 착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바로 휴대폰을 탈착 할 수 있는 "하이힐"이 바로 그것이랍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 따르면 신발 한쪽 끝에 휴대폰을 꽃을 수 있는 구멍이 있는데요.


휴대폰을 신발 끝에 꽃은 다음 다리를 들고 사진을 찍으면 되는 구조의 독특한 신발이지요.


△ MIZ MOOZ에서 선보인 "셀카 전용 신발"



"MIZ MOOZ에서 만우절 장난으로 공개한 제품"


이렇게 다소 당황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제품인 "셀카 신발(SELFIE SHOES)"은 사실,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고, 만우절 장난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랍니다. 바로 "MIZ MOOZ"라는 회사에서 이러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관련된 사진과 영상을 만들어낸 것이지요.


조금 어이없으면서도 독특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참신했던 만우절 장난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특이한 물건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