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들의 보편적인 이상형

한국 남자들의 보편적인 이상형


한국 남자들의 보편적인 이상형


사실, 남자들이 여자를 보는 시선은 비슷비슷합니다. 어떤 특정한 여성에게 어떤 남성이 매력을 느낀다는 것은 결국 다른 남성도 그 여성에게 매력을 느낄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이는 여성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세상에는 남자도 많고 여자도 많지만, 어떤 사람들은 연애를 아주 쉽게 하고, 어떤 사람들은 연애를 거의 하지 못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기도 하지요. 인기를 독차지하는 상위권에 있는 사람들이 여러 명의 사람들을 만나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한국 남자들의 보편적인 이상형이라고 알려진 사진"


여기에는 한국 남자들이 이상형이라고 생각하는 이성의 사진을 모아서,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해서 합성한 사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한국 남자들의 보편적인 이상형"이라고 불리는 한 장의 사진이지요.


이 사진은 한국 남자들의 의견을 조합해서, 이목구비를 합성해서 넣었다고 하는데요. 이 결과로 나온 사진은 아래와 같은 사진이었답니다.


△ 한국 남자들의 보편적인 이상형이라고 알려진 합성사진


"오뚝한 코와 커다란 눈망울이 인상적인 사진"


공개된 사진에서는 커다란 눈동자와 오독한 코를 가진 매력적인 여성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얼굴형은 계란형에 머리카락은 긴 생머리 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아마도, 이 정도의 미모를 가진 사람이라면, 여러 남자들에게 눈물을 흘리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사진이랍니다.


하지만, 이런 인물을 현실에서 찾아보기는 쉽지 않을 것이기에, 어찌 보면, 여러모로 비현실적인 사진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화제의 사건 & 영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