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도쿄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도쿄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도쿄 텔레포트 역에서부터 시작한 도쿄 오다이바 여행은 "자유의 여신상"을 마지막으로 거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바로 옆에는 아쿠아시티라는 건물이 보였는데요. 어차피 여기까지 온 김에 아쿠아시티도 잠시나마 들러보기로 했습니다. 시간이 비록 많이 늦어서 숙소로 돌아갈 시간이 거의 다 되긴 했지만요.



"도쿄 오다이바의 4대 쇼핑몰 중의 하나라는 아쿠아시티"


오다이바에 있는 아쿠아시티는 4대 쇼핑몰 중의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도 나머지 쇼핑몰은 "다이버시티, 피너스 포트"와 같은 것들이 들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아쿠아시티는 2000년 4월 1일에 문을 연 복합쇼핑몰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안에서는 마치 백화점과 같은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크게 특별한 것을 느끼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이 곳에서 잘 찾아보면, "라멘 국기관"과 같은 독특한 곳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저는 시간이 너무 늦어서 이번 여행에는 방문해보지 못했지만요.







△ 우연히 본 다이소






"아쿠아시티에서 우연히 발견한 일본 다이소"


아쿠아시티에서는 특별히 독특한 곳을 발견하기 힘들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제게 남은 시간이 별로 없어서 자세히 보지 못한 탓도 있겠지만요.) 그래서 빠르게 이동을 하면서 대충대충 살펴보았는데요.


이곳에서 우연히 "다이소"를 보게 되기도 했습니다. 다이소는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는 매장이라 왠지 모르게 반갑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일본 다이소에는 어떤 물건이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일어서 잠시 시간을 내서 매장을 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크게 우리나라와 다른 것은 없어 보여서,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고 다른 장소로 얼른 이동했답니다. 시간이 조금만 더 여유가 있었다면 아쿠아시티를 보다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 순간이었답니다.


"일본 도쿄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주소 : 1 Chome-7-1 Daiba, Minato, Tokyo 135-0091, Japan

전화번호 : +81 3-3599-4700

영업시간 : 11:00 - 23:00

홈페이지 : http://www.aquacity.jp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