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사이트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사이트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사이트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면, 여행 경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간이 짧은 여행일수록, 총 여행경비에서 항공권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을 것인데요.


이런 경우에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한다면, 여행경비를 아껴서, 그 돈으로 다른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니 이득이라고 볼 수 있겠지요.


물론,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하는 노하우는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지만 여기에서는 간단한 노하우를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우선 기본적으로 간단한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이 정리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의 경우에는 "인터파크 에어" 혹은 "와이 페이 모어"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저렴한 항공권을 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지요.


반면에 해외에서 출발하는 경우에는 "MOMONDO", "KAYAK", "SKYSCANNER"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면 조금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 출발의 경우"


1. 인터파크 에어 : http://air.interpark.com

2. 와이페이 모어 : http://www.whypaymore.co.kr


"해외 출발의 경우"


1. MOMONDO : https://www.momondo.com

2. KAYAK : https://www.kayak.co.kr

3. SKYSCANNER : https://www.skyscanner.net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는 방법"


요즘에는 이렇게 항공권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항공권 비교 사이트에서는 "저가 항공사"의 티켓은 잘 보여주지 않는 경우가 제법 있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저가 항공사별로 예약 사이트에 접속해서 가격을 한 번 비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저가 항공사 리스트와 홈페이지 주소에 대해서는 "저가 항공사"를 검색해서 들어오는 분들을 위해서 따로 페이지를 마련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 보시면 저가 항공사의 리스트와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셔서 항공권 가격을 한 번 비교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STOPOVER를 활용하는 방법"

  

또한 내가 가고자 하는 공항 근처에서 출발하는 저렴한 티켓이 있는 경우, 이 항공권을 구매해서 "STOPOVER"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티켓을 구매할 때, 항공사에 전화해서 "STOPOVER"에 대해서 물어보면 자세한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STOPOVER" 기간을 어느 정도까지는 무료로 늘릴 수 있다고 하니, 경유하는 곳도 같이 한 번 여행해보는 재미가 있기도 할 것입니다. 

  

여러모로 잘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이 될 것이지요. 여기까지,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물론, 여행 고수분들은 이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니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국내와 해외의 저가 항공사 리스트를 정리해두었으니, 이것만으로도 항공권 예약이 참고가 될 만한 사항이지 않을까 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여행 정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