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FOR ME"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FOR ME"


요즘에는 휴대폰을 사용하면, 처음에 산 그대로 두고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나름 벨소리를 다운로드하기도 하고, 직접 제작하기도 하는 등의 커스터마이징에 어느 정도 노력을 들였던 것 같은데요. 스마트폰 시대로 넘어오면서 이런 모습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요즘 스마트폰을 보면, 디자인도 좋고,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배경화면이나 벨소리 등이 나쁘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경화면을 바꾸고 싶을 때가 있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배경화면 등이 나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가끔씩 기분전환을 위해서 새로운 배경화면을 설치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인터넷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 등을 찾거나, 직접 찍은 사진을 활용할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 모두가 사진가나 디자이너는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멋진 사진을 구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도 있지요.


△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카테고리와 베경화면, 첫 번째는 어플을 활용해서 배경화면을 적용한 상태


"괜찮은 사진이나 일러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WALLPAPERS FOR ME"


이런 수고로움을 상당히 줄여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wALLPAPERS FOR ME"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내용은 간단합니다. 바로 멋진 사진과 일러스트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지요. 어플에서 정해놓은 카테고리 안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일러스트를 찾아서 아이폰의 배경화면으로 저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이랍니다.


사용법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찾은 뒤에 "저장(SAVE)" 버튼만 눌러주면 이미지가 저장되지요. 저장된 이미지는 "사진(PHOTOS)" 어플을 활용해서 찾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선택한 후, 배경화면으로 지정하면 간단하게 배경화면을 변경할 수 있답니다.


아이폰의 배경화면을 쉽게, 가볍게 변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인 것이지요. 여태까지 아이폰의 기본 배경화면에 조금 질렸다면, 어플을 활용해서 새로운 배경화면을 한 번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폰 무료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FOR ME"


애플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os-7eul-wihanpimpeu-yueo/id749046891?mt=8&ign-mpt=uo%3D8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자연도서관/애플 도우미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