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내여행 지도"

대한민국 "국내여행 지도"


대한민국 "국내여행 지도"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을 지도에 옮겨놓아 장소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시도를 한 지는 제법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지도를 만들어 놓기는 했지만, 어쩌다 보니 지도를 공개를 하지는 않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지도를 한 번 공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여행을 다녀오고 나면, 장소에 대한 글과 함께 구글 지도를 첨부를 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해놓으면, 나중에 필요한 정보를 지도를 통해서 한눈에 보기가 쉽게 되니 제가 보기에도 유용하더라고요.



"대한민국 국내여행 지도"


나중에는 장소나 주제별로 필요한 지로를 따로 만들 것이지만, 우선 지금은 제가 다녀온 국내 장소에 관한 정보를 하나의 지도에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지도는 어찌 보면 메인이 되는 지도라고 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아직은 예전에 다녀온 곳을 모두 지도에 등록시키지는 못했습니다. 워낙 다녀온 곳이 많아서 모든 곳을 지도에 등록하기에는 시간이 걸리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꾸준히 그리고 천천히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언젠가는 다녀온 곳을 모두 지도에 옮겨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우리나라 여행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도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우선은 제가 다녀온 곳을 위주로 지도로 만들어서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아직도 국내에 못 가본 여행지가 많이 있지만, 앞으로도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점점 더 추가될 것이니, 국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를 바랍니다.


나름, 주제별로 장소를 분류하고 있기도 한데요. 여행 전에 장소에 대한 정보를 잘 확인해보고 가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여행지도 & 매거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