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인도 음식점 "아시아 아시아"

일산 웨스턴돔, 인도 음식점 "아시아 아시아"


일산 웨스턴돔, 인도 음식점 "아시아 아시아"


일산에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구역을 꼽아보자면 "웨스턴돔"과 "라페스타"를 꼽아볼 수 있습니다. 이 두 곳은 상대적으로 가까운 위치에 있는데요. 가운데 공원을 하나 사이에 두고 서쪽으로는 "라페스타"가 있고, 동쪽으로는 "웨스턴돔"이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특히 웨스턴돔에서는 다양한 식당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기도 합니다. 1층에서는 주로 옷가게를 만나볼 수 있지만, 2층과 3층은 거의 대부분의 가게가 식당인 것을 볼 수 있지요.



"웨스턴돔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당들"


그래서 웨스턴돔에 오게 되면, 다양한 식당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구석구석 가게를 살펴보면 숨어있는 맛집을 찾을 수 있기도 하지요. 저희도 오랜만에 웨스턴돔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일을 마치고, 영화를 보러 온 것인데요. 웨스턴돔의 중심에는 "CGV"가 자리를 잡고 있어서, 영화를 보고 식사를 하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웨스턴돔에 있는 인도 음식점, 아시아 아시아(ASIA ASIA)"


저희도 영화를 보기 전에 식사를 해야 했기에 어떤 메뉴를 먹을지에 대해서 고민을 했는데요. 이 날은 의견이 쉽게 모아졌습니다. 바로 "아시아 아시아"라는 이름의 인도 음식점으로 선택한 것이지요.


아시아 아시아는 웨스턴돔에서 제법 넓은 매장을 사용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그래서 다른 조그마한 식당에 비해서는 보다 더 근사한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분위기가 상당히 이국적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수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니 좋았답니다.











"상당히 이국적인 분위기의 아시아 아시아"


이 곳은 상당히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답니다. 완전히 인도풍으로 디자인된 것은 아니지만, 이 날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제법 방문해서 더욱더 그런 분위기를 만들어 낸 것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도의 대표음식 카레"


이 날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인도의 대표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카레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3명이서 각각 카레를 하나씩 주문하고, 함께 나누어서 먹기로 했는데요. 이날 주문했던 저희 메뉴는 각각 "치킨 마카니", "나브라탄 커리", "머튼 빈달로"였습니다. 각각, 치킨, 야채, 양고기를 활용한 카레였지요.


덕분에 다양한 3가지의 카레를 즐겨볼 수 있는 날이었답니다. 그리고 여기에 카레만 가지고 식사를 할 수는 없었기에 카레와 함께 먹을 난과 밥을 주문하기도 했답니다. 기본 난은 2,200원에서 갈릭이나 버터 난은 2,800원 정도 했답니다. 저희는 건장한 남자 3명이서 방문해서 그런 것인지 특별히 난을 1.5배로 주시기도 했답니다.







"인도의 음료, 라씨"


인도 음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에 방문했으니, 인도식 음료도 주문해보았습니다. 마치 요거트 혹은 우유와 과일을 섞은 듯한 느낌의 음료인 "라씨"를 주문하기도 했는데요. 카레와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 라씨


△ 스트롱보우 사이다



"영국에서 맛볼 수 있는 진짜 사이다, 스트롱 보우"


우리나라의 사이다는 일종의 청량음료인데요. 우리나라에서 "사이다"라고 하면 "칠성사이다"와 같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를 떠올릴 것입니다.


하지만, 영국의 사이다는 우리의 사이다와 다른데요. 바로 사과를 이용한 "술"입니다. 맥주 같은 가벼운 술인데, 운이 좋게도 여기에서 진짜 "사이다"를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사이다를 하나 주문해서 맛을 보았는데요. 술 같은 느낌은 들지 않고 마치 음료수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 드는 술이었답니다.


오랜만에 웨스턴돔을 방문해서 "인도 음식"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이날 저희가 지불한 금액은 1인당 약 25,000원 정도로 그리 적은 금액은 아니었지만, 이런 음식을 자주 먹을 수가 없다는 것을 생각해본다면 나쁘지 않은 금액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별히 인도음식을 먹고 싶은 날에 방문해보면 괜찮은 식당이 아닐까 하지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웨스턴돔, 아시아 아시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웨스턴돔 내 주차 가능)

특징 : 인도 음식, 카레, 라씨, 스트롱보우 사이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