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아웃렛"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아웃렛"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아웃렛"


물건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아웃렛" 매장은 일반적으로는 서울에서 제법 떨어진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파주에 있는 롯데와 신세계 그룹의 프리미엄 아웃렛을 떠올려 볼 수 있고, 여주에 있는 아웃렛, 김포에 있는 현대 아웃렛 정도를 떠올려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 외에도 더 많은 아웃렛 매장이 있는데, 일반적으로는 서울에서 제법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아웃렛 매장, 가산 디지털단지 아웃렛"


일반적으로는 아웃렛 매장을 가기 위해서는 서울에서 제법 떨어진 곳으로 가야 하는데요. 서울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웃렛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가산 디지털단지에 있는 아웃렛인데요. 물론, 가산은 서울의 경계선에 맞닿아 있는 곳인지라, 서울 안에서도 제법 이동을 해야 하지만 그래도 다른 경기도나 지방에 있는 아웃렛에 비해서는 훨씬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광명과 맞닿아 있는 가산디지털단지 아웃렛"


가산디지털단지 아웃렛은 광명과 맞닿아 있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광명과 서울 사이로 흐르는 천을 하나 지나면 광명으로 경계를 넘어갈 수 있기도 하지요. 그래서 정말 말 그대로 서울 끄트머리에 있는 아웃렛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구로 공단과 가산 공단 쪽의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할만한 곳"


가산디지털단지 아웃렛이 있는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그래서 아마도 이 주변으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이 이용할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게다가 꼭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이 주변의 주민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멀리 가지도 않고, 괜찮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으니 말이죠.





"대표적인 아웃렛 매장, 마리오아웃렛"


가산디지털단지의 대표적인 아웃렛 매장을 떠올려본다면, "마리오아웃렛"을 떠올려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마리오아웃렛은 무려 3관을 가지고 있는 큰 건물인데요. 마리오아웃렛에서 다양한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마리오아웃렛 3관 6층에 새롭게 들어선 영풍문고"


게다가 이번에 마리오아웃렛 3관 6층에 영풍문고가 새롭게 들어서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영풍문고는 6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 거대한 서점이 되었습니다. 단순히 책만 팔고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노트북 등을 이용해서 작업을 하거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제공하고 있기도 하지요.



△ 마리오아웃렛 3관의 영풍문고




"다양한 아웃렛 건물이 밀집되어 있는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웃렛 외에도 롯데아웃렛, 현대 시티 아웃렛 등의 아웃렛 매장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주변의 매장을 잘 다니다 보면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하지요.


저도 예전에 정장을 구입하기 위해서 "가산디지털단지"까지 왔던 기억이 있기도 합니다. 다른 일반적이 매장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에 정장을 구할 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나기도 한답니다. 아무튼, 가산 아웃렛을 방문해서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하시길 바랍니다.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아웃렛"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동

특징 : 아웃렛,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