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카페 & 레스토랑 "가든 갤러리"

남양주 카페 & 레스토랑 "가든 갤러리"


남양주 카페 & 레스토랑 "가든 갤러리"


의도치 않게 서울을 벗어나서 서울 동쪽에 있는 남양주에 한 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남양주는 서울과 거의 맞닿아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쪽으로 있는 한강을 지나면 서울의 강동구로 이어지게 되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사실상 "서울"과 크게 떨어져 있지 않은 "경기도"라고 할 수 있지요.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남양주의 미음나루"


남양주에서도 남쪽으로 한강을 끼고 있는 지역이 있는데요. "미음나루"라고 불리는 지역이 있습니다. 이 곳은 음식특화거리라고 하여, 다양한 식당을 발견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 곳을 직접 방문해서 보니 길은 다소 좁은 편이지만, 가게들이 깔끔하게 길 양편으로 늘어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굉장히 늦은 시각에 방문했던 남양주 미음나루"


이번에 남양주를 방문했던 시각은 굉장히 늦은 시각이었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니 거의 밤 9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보다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기지 못해서 아쉬운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제가 돌아가야 할 곳이 파주였으니, 시간이 참 야속하기도 했지요. 서울에 살고 있었다면, 큰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곳일 텐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개인적으로는 자주 오기에는 쉽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강동지역에 사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하겠지요.










"미음나루에서 발견할 수 있었던 카페 겸 레스토랑, 가든 갤러리"


이날 제대로 방문해서 시간을 보낸 카페는 이 곳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거리에 제법 멋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한 번 구경을 하러 방문한 것인데요. 들어보니, 가든 갤러리는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했습니다. 이 곳에서 드라마 "킬미힐미", "시그널"을 촬영했다고 하지요.


시간이 조금 더 여유가 있어서 이 곳에서 식사를 할 여유가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그런 여유가 없어서 맛을 보는 것은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 가든파이브에서 반겨주었던 강아지들


"주말에는 버스킹 공연이 열리기도 하는 곳"


여담이지만, 함께한 지인의 말에 따르면 이 곳을 주말에 방문하게 되면, 버스킹이 열리기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곳이기도 하지요.


여기까지, 오랜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그냥 둘러보고 나와야 해서 조금은 아쉬운 생각이 들었던 남양주의 카페, "가든 갤러리"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여유 있는 시간을 한 번 보내봐야겠습니다.


"남양주 미음나루, 가든 갤러리"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분위기 좋은 카페, 주말 라이브 공연, 드라마 촬영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