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육쌈냉면”

동대문 “육쌈냉면”


동대문 “육쌈냉면”


고기 주는 냉면집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육쌈냉면”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지요. 이런 프랜차이즈 식당은 대단하지는 않지만, 안정감은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엄청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내는 것은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에 표준화된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니 말이죠.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에 있는 육쌈냉면 동대문점”


오랜만에 동대문을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볼일을 본 후, 식사를 할 시간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어디에서 식사를 할까 하고 돌아보다가 혼자 먹기에 좋은 식당을 선택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점점 저녁 시간은 다가오는데, 사람들이 붐빌만한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민폐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이렇게 “육쌈냉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육쌈냉면은 냉면에 고기가 나오는 곳이니 혼자 먹기에 좋고, 금방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니 말이죠.








“고기 + 냉면을 6,500원에 먹을 수 있는 곳”


육쌈냉면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단순합니다. 바로 냉면과 고기를 함께 먹는 것인데요. 물냉면이든, 비빔냉면이든 선택하면 고기는 함께 같이 나온답니다.


저는 이날은 물냉면을 먹었는데요. 물냉면과 고기 세트의 가격은 1인분에 6,500원 정도로 그리 비싼 것도 아닌, 저렴한 것도 아닌 무난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 냉면이 생각나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프랜차이즈 매장이 아닐까 하지요.


“서울 동대문 육쌈냉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냉면, 고기, 고기 주는 냉면집, 프랜차이즈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