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종석, 숨37 로시크 숨마 광고"

LG생활건강 "이종석, 숨37 로시크 숨마 광고"


LG생활건강 "이종석, 숨37 로시크 숨마 광고"


화장품 광고는 여성이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에는 그런 틀을 깨버린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이종석" 씨가 LG생활건강의 제품인 "숨37, 로시크 숨마"의 광고모델로 발탈이 된 것이지요.


일반적으로는 여성이 광고모델로 쓰이는 것이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인데, 남성 연예인인 이종석 씨가 이렇게 광고 모델로 쓰이면서, 조금 의외의 모습을 보이고 있기도 하답니다.



"LG 생활건강의 로시크 숨마 광고"


이 광고를 보게 된 것은 우연한 계기였는데요. 유튜브를 통해서 영상을 보다가 광고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다 보니, 왠지 낯익은 장소가 눈에 들어와서 광고를 계속해서 보게 되었고, 이렇게 나중에는 광고를 다시 한번 찾아보게 되었던 것이지요.


장소가 낯익은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지금 현재 제가 살고 있는 집 바로 앞에서 촬영된 영상이었기떄문이지요.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에서 촬영된 광고 영상"


이 광고 영상이 촬영된 곳은 바로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였는데요. 지금은 체인지업 캠퍼스로 이름이 변경되었지만, 과거에 이 곳은 우리가 익히 들어왔던 "영어마을"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체인지업 캠퍼스"로 이름이 변경되었지만요.




△ 광고 영상에서 이종석이 달렸던 거리


"원래의 장소보다 더 멋지게 나온 광고 영상"


대부분의 광고 영상이 그러하듯이, 이 영상에서 나온 "체인지업 캠퍼스" 역시도 실제 장소보다 더 멋지게 나오기도 했습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빨간색과 파란색 전차는 실제로 캠퍼스에서 찾을 수 있기도 한데요. 영상에서 처럼 움직이지는 않는답니다.


엔진이 없어서 항상 그 자리에 그대로 서있는 전차인데, 영상에서는 어떻게 움직이게 한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아마도 피아노 줄 같은 것을 엮어서 끌어당겼다거나 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아니면, 순간적으로 엔진을 장착(?)하기라도 한 것일까요? 아마도 촬영한 장면을 빠르게 재생해서 이렇게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한 것이 아닐까 하지요.


그리고 전차 이종석이 타고 있는 전차에는 "커튼"이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실제 전차에 커튼은 설치되어 있지 않답니다.


△ 로시크숨마 30초 버전 광고


△ 로시크숨마 풀버전 광고


"이종석이 달려가는 방향은 편집이 되었다?"


그리고 이 장소를 아는 분들이 영상을 보다 보면 의아한 점이 있습니다. 이종석이 달려가는 방향이 나오고, 그 뒤에 장면이 바뀌는데요. 여기에서는 이종석이 달려갔던 방향에서 걸어오는 장면이 나온답니다. 그래서 이 장소를 실제로 아는 사람들이 본다면, 조금은 의아한 장면이기도 하지요.


그래도 어차피 광고는 그 역할에만 충실하면 되니까, 굳이 이런 현실적인 내용은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덕분에 체인지업 캠퍼스는 나름 멋진 영상을 하나 더 건지게 되지 않았을까 하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