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신세계 첼시 아웃렛"

파주 헤이리 "신세계 첼시 아웃렛"


파주 헤이리 "신세계 첼시 아웃렛"


서울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파주는 "아웃렛"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서울 합정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30분에서 1시간 사이에 올 수 있는 곳인데, 제법 괜찮은 아웃렛이 두 곳이나 자리를 잡고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하지요.


파주에는 이렇게 프리미엄 아웃렛이 두 곳 있는데요. 한 곳은 "파주 출판단지"에 있습니다. 롯데에서 운영하는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이 그곳에 있고요. 다른 한 곳은 지금 이번에 알아볼 곳에 있지요. 파주에서 유명한 "헤이리"와는 그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웃렛"이랍니다.



"파주의 신세계 첼시 아웃렛"


두 아웃렛은 가까운 듯하지만, 제법 거리 차이가 있습니다. 롯데 아웃렛은 출판단지에 있고, 신세계 아웃렛은 헤이리 쪽에 있으니, 차로 약 10분에서 1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다고 볼 수 있지요. 그래서 서울에서 소요시간은 롯데가 조금 더 짧은 편입니다.


두 곳은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느낌을 가진 곳인데요. 이번에는 이렇게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첼시 아웃렛을 한 번 둘러보도록 하지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첼시 아웃렛"


첼시 아웃렛의 분위기는 상당히 이국적입니다. 건축양식이 서양식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멀리서 이 곳을 바라보면, 마치 성이 하나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것이 있다면, 첼시 아웃렛 바로 옆은 "논밭"이 있다는 것이 아닐까 하지요.


엄청 멋져 보이는 곳 바로 옆에는 그것과는 잘 어울리지 않는 "논밭"이 보이니 말이죠. 그래서 어찌 보면, 어울리지 않는 두 가지가 한 곳에 있다고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 1층에서는 공연이 펼쳐지기도 한다."


평소에는 자주 올 수 없는 외곽에 떨어져 있는 아웃렛인지라, 이 곳은 평일보다는 주말이 훨씬 사람들로 붐비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주말에는 주차할 곳은 잘 찾기 힘들기도 하고, 진입로도 항상 차로 막혀있는 것을 볼 수 있지요.


건물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과 2층에서는 주로 의류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층에서는 푸드코트와 기타 가전제품 등을 찾을 수 있답니다.


주말이면 1층에 마련된 공연석에서 공연이 펼쳐지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마치, 쇼핑몰이 아니라 놀이동산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답니다.




"아이들이 탈 수 있는 기차, 그리고 회전목마 등..."


이렇게, 놀이공원과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아웃렛인지라, 실제로 아이들이 탑승할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있기도 합니다. 모형기차가 있기도 하고, 한쪽에서는 이렇게 회전목마와 같은 놀이기구를 찾을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은 이렇게, 놀이기구를 태워주기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꼭 쇼핑만 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파주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 아웃렛"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방문하신다면, 적당한 가격에 멋진 아이템을 득템 하는 것도 좋겠지요.


"경기도 파주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 아웃렛"


특징 : 아웃렛, 이국적인 분위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