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삼계탕집 “지호 한방 삼계탕”

합정 삼계탕집 “지호 한방 삼계탕”


합정 삼계탕집 “지호 한방 삼계탕”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보양식이 있습니다. 무난한 경우라면 1년에 최소 3번 이상은 맛보게 되는 그 음식이지요. 바로 “복날”이라고 해서, “초복, 중복, 말복”에 맛을 보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그 음식은 “삼계팅”이지요.


삼계탕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그래서 뭔가 허한 느낌이 드는 날에는 주변에 삼계탕을 하는 집이 있는지부터 살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프랜차이즈 삼계탕집, 지호 한방 삼계탕”


하지만, 주변에서 삼계탕을 하는 집을 찾아보면 다른 업종에 비해서는 그리 많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 삼계탕이 갑자기 생각난다고 하더라도 쉽게 맛볼 수 없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흔히 찾을 수 있는 삼계탕집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바로 “프랜차이즈 삼계탕집”을 방문하는 것이지요. 저도 합정역 주변에서 삼계탕집을 검색을 해보니, 근처에서 “지호 한방 삼계탕”집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한 번 방문을 해보게 되었지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와 딜라이트 스퀘어 뒤쪽에 있는 지호 한방 삼계탕 합정점”


지호 한방 삼계탕 합정점은 합정의 유명한 상권인 “메세나폴리스”와 비교적 새롭게 생긴 “딜라이트 스퀘어” 뒤쪽에 있답니다. 그래서, 딜라이트 스퀘어에서 나와서 조금 걸어가 보면, 큰 길가에서 지호 한방 삼계탕을 찾을 수 있답니다.






“다양한 삼계탕을 판매하는 지호 한방 삼계탕”


지호 한방 삼계탕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삼계탕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그래도 기본 삼계탕에 다양한 옵션을 조금씩 추가한 경우라고 할 수 있답니다. 저는 그래서 이번에는 기본 음식을 주문해보았습니다.




△ 서비스로 나오는 인삼주


△ 후식으로 나왔던 수정과


“깔끔한 매장의 분위기”


매장에는 좌식이 있기도 하고, 테이블 식이 있기도 하고, 단체 손님을 위한 방이 마련되어 있기도 한 듯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한 편이었는데요. 그래서 “삼계탕”이 한 그릇 생각이 나면 무난하게 가서 한 그릇 먹고 올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랜차이즈 식당이니, 항상 같은 퀄리티는 유지될 것이니까요.


“서울 합정 지호 한방 삼계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삼계탕, 몸보신, 복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