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만두집 “마포만두 대흥점”

서강대 만두집 “마포만두 대흥점”


서강대 만두집 “마포만두 대흥점”


오랜만에 서강대학교 근처를 방문했습니다. 서강대학교는 대학가로 밀집하고 있는 신촌에 있는 대학교 중의 한 곳인데요. 지하철로 이 곳을 방문하려면 “경의 중앙선”을 타고, “서강대역”에서 내리거나, 6호선을 타고 “대흥역”에서 내리면 제법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물론, 2호선을 타고 “신촌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서 가는 방법도 있기도 하지요.



“대흥역 앞에 있는 마포만두”


이렇게 오랜만에 서강대학교를 방문했다가, 저녁 식사 시간을 놓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가기 전에 간단하게나마 식사를 하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주변에서 먹을 만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하고 살펴보니, “마포만두”의 간판이 보였습니다. 마포만두는 합정역 근처에서 볼 수 있는 만두집인데요. 일종의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마포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조그마한 식당입니다.




“마포만두에서 볼 수 있는 만두를 비롯한 분식 메뉴”


마포만두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만두”를 비롯한 분식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떡볶이나 순대와 같은 메뉴를 만두와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기에다 식사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날은 원래는 칼국수를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칼국수가 되지 않아서 갈비탕으로 변경해서 식사를 하게 되었던 날입니다.





“조그마한 매장의 마포만두 대흥점”


마포만두 대흥점은 규모가 상당히 작은 편입니다. 테이블이 약 4개 정도밖에 없는 곳인지라, 여유 있게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기에는 그리 좋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덕분에 저희도 이번에 빠르게 식사를 하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만두는 제법 수준급의 맛이라고 할 수 있어서, 간단하게 만두를 중심으로 한 한 끼 식사를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서울 서강대학교 근처 마포만두 대흥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만두, 프랜차이즈, 분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