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한옥 느낌의 카페 “프릳츠”

마포 한옥 느낌의 카페 “프릳츠”


마포 한옥 느낌의 카페 “프릳츠”


마포역과 공덕역 주변에는 흥미로운 곳이 많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마포나루가 발달했고, 공덕과 마포 주변에 다양한 회사가 들어오면서 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요소가 많은 곳인지라, 평일 저녁에는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주말이 되면 다소 한산 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 곳이기도 하지요.



“마포 공덕역 근처의 한옥 느낌의 카페, 프릳츠”


마포 공덕역 주변에는 독특한 카페가 있기도 합니다. 카페이면서 동시에 빵집이기도 한 곳인데, 도심 한가운데에서 옛날 집 느낌이 나는 복고풍의 건물이 있기도 합니다.


한옥 지붕을 하고 있지만, 한옥 건물이라고 하기에는 한옥은 아닌, 근대화 시대의 개량 한옥과 같은 느낌이 나는 건물인데요. 입구에서부터 마치 예전 “대문”이 있던 집을 떠올리게 하는지라, 마치 친구 집을 방문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카페랍니다.







“예스러운 느낌이 드는 내부, 그리고 오색찬란한 야외”


이 카페는 참 재미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카페의 내부는 차분한 “한옥”스타일의 예스러운 느낌이 드는 구조인데, 밖에 설치해놓은 테라스나 파라솔은 오색찬란한 모습인지라, 그 대비가 상당하답니다.


그래서, 뭔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가지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모습을 보는 것도 나름 재미가 있답니다.








“커피, 빵 등을 판매하는 곳”


이 곳에서 우리가 맛볼 수 있는 것은 커피와 음료, 빵 등입니다. 그래서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곳이기도 한데요. 저희는 빵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기에 간단하게 음료만 주문했답니다.


세명 모두 늦은 시각에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이었던지라, 이렇게 다양한 음료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이름도 독특했는데, 맛도 특애했답니다.


특히, 날씨가 좋을 때, 야외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뭔가 도심 속에서 여유를 찾아볼 수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답니다.


“서울 마포 공덕 카페, 프릳츠”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한옥, 특이한 카페,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