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LED 텀블러 컵 라이트”

스타벅스 “LED 텀블러 컵 라이트”


스타벅스 “LED 텀블러 컵 라이트”


오랜만에 생일을 맞이해서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다들 서로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바쁘게 지내는 상황이라, 이제는 예전처럼 잘 보지 못하는데요.


잘 보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인지, 이렇게 생일에 맞춰서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제가 받은 것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받은 선물이었는데요. 스타벅스 “LED 텀블러”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는 “LED 컵 라이트 세트”였습니다.



“스타벅스 LED 컵 라이트 세트”


스타벅스는 의외로 잘 가지 않는데, 이렇게 스타벅스 컵은 의외로 선물로 자주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스타벅스 텀블러를 크리스마스 때 받았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도 이렇게 스타벅스 컵을 받았으니까요.


스타벅스 LED 텀블러 세트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 제가 받은 것은 뚜껑에 LED가 달려있고, 간단한 컵이 따라오는 버전이었습니다.










“AAA 사이즈 건전지가 3개 들어가는 뚜껑”


이 세트는 특별한 것은 “뚜껑”이 전부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뚜껑에는 AAA 사이즈의 건전지가 3개 들어가고, 컵에 뚜껑을 씌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건전지가 많이 들어가서, 뚜껑이 너무 무겁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쓸만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굳이 특별히 컵에 불이 들어올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야간에 무언가를 작업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컵이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