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라주쿠 “올빼미 카페”

도쿄 하라주쿠 “올빼미 카페”


도쿄 하라주쿠 “올빼미 카페”


배틀트립 18회에서는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함께 도쿄 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두 사람은 시청자들이 추천한 곳을 한 번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바로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올빼미 카페”를 방문한 것이지요.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올빼미 카페”


일본 도쿄의 하라주쿠는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옷을 판매하는 가게가 많이 늘어서 있고, 다양한 간식거리를 제공하는 가게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홍대와도 상당히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본 하라주쿠 거리가 우리나라의 홍대보다는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을 자아내기도 하지요.


이 올빼미 카페는 하라주쿠 메인 거리에 있는데요. 하라주쿠역에서도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하라주쿠역 출구로 나와서 보이는 메인 거리를 따라서 들어가서 길을 걷다 보면 찾을 수 있답니다.


△ 도쿄 하라주쿠 메인거리


△ 도쿄 부엉이 카페



“하라주쿠의 올빼미 숲(HARAJUKU OWL’S FOREST)”


이 하라주쿠의 올빼미 카페는 방송에서는 올빼미 카페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구글 지도에서 이 곳을 찾기 위해서는 “HARAJUKU OWL’S FOREST”로 검색을 해야 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으로 680엔으로 한화로 약 6,800원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하에는 “올빼미 카페”가 있고, 3층에는 벵갈고양이 카페가 있기도 합니다. 뱅갈고양이 카페는 따로 “780엔”의 입장료를 받고 있기도 하지요.


두 곳은 한 건물에 붙어있는 곳인지라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3층에 있는 고양이 카페도 함께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방송에서는 지하에 있는 올빼미 카페만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지하에 있는 카페에서 올빼미를 만지기도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런 모습이 상당히 신선해 보이기도 했답니다.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곳이니까요.


“도쿄 하라주쿠 올빼미 카페(올빼미 숲)”


주소 : 1 Chome-16-11 Jingūmae, Shibuya-ku, Tōkyō-to 150-0001, Japan

배틀트립 성시경 & 문천식 도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5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