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성시경 라멘집 “하라주쿠 장가라 라멘”

도쿄 성시경 라멘집 “하라주쿠 장가라 라멘”


도쿄 성시경 라멘집 “하라주쿠 장가라 라멘”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배틀트립” 18회에 출연해서 도쿄의 다양한 맛과 멋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른 여행방송에서 잘 보여주지 않았던 독특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욕구를 자극했는데요.


특히, 도쿄의 시나가와에서 출발해서 도쿄타워까지 갔다오는 마리오 카트가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성시경의 단골 라멘집으로 알려진, 하라주쿠의 장가라 라멘”


이들이, 마리오 카트 탑승을 마치고 난 이후에는 저녁 식사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들이 방문한 곳은 바로 “성시경” 씨의 단골 라멘집으로 알려진 “하라주쿠”에 있는 “장가라 라멘”이라는 라멘집이었습니다.


이 장가라 라멘은 하라주쿠역, 메이지 신궁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성시경의 단골 라멘집으로 소개된 장가라 라멘



“규슈 장가라 라멘 & 봉샹 라멘”


방송에서 등장한 라멘은 총 두가지의 라멘이었는데요. 문천식 씨는 상대적으로 성시경 씨에 비해서 여행 초심자였기때문에, 문천식 씨는 보다 무난한 “규슈 장가라 라멘”을 주문했고, 성시경 씨는 “봉샹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규슈 장가라 라멘 : 시원하고 담백한 맛, 특히 한국 손님들에게 인기 메뉴 (1,080엔 = 12,000원 정도)

봉샹 라멘 : 짙고 깊은 국물의 맛이 일품, 느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1,080엔 = 12,000원 정도)


이 중에서 특히 “성시경 씨”가 주문한 “봉샹 라멘은 육수가 상당히 진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특히, 깊고 진한 국물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주문하는 메뉴라고 하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방문했던 도쿄 하라주쿠의 장가라 라멘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도쿄 하라주쿠 장가라 라멘”


주소 : Japan, 〒150-0001 Tokyo, Shibuya, Jingumae, 1 Chome−13, シャンゼール原宿2号館

전화번호 : +81 3-3779-3660

홈페이지 : http://kyushujangara.co.jp

영업시간 : (월-금) 10:45 - 24:00 / (토-일, 공휴일) 10:00 - 24:00

배틀트립 성시경 & 문천식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5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