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성시경 “도쿄역 포장마차”

배틀트립 성시경 “도쿄역 포장마차”


배틀트립 성시경 “도쿄역 포장마차”


일본은 철도 강국답게 도쿄 곳곳에서 전철과 지하철역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전철과 지하철 노선은 상당히 복잡해서, 도쿄 중심가에 있는 대부분의 역들은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하는 편입니다.


우리나라 서울의 경우에는 특별히 많은 노선이 겹치는 역만 제법 큰 규모로 만들어진 것을 볼 수 있는데, 일본은 거의 대부분의 역들이 우리나라의 큰 역들보다 더 큰 편이랍니다.



“전철역 아래에 있는 작은 가게들”


이렇게, 철도가 발달한 곳이기도 하고, 지상으로 달리는 전철이 많은 일본 도쿄이다 보니, 큰 전철역 아래에는 전철이 다니는 아래쪽에 조그마한 가게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조그마한 가게들은 꼭 “도쿄역”과 같이 큰 역이 아니더라도 어디에서든 쉽게 볼 수 있는 풍경이기도 하지요.



“덜컹덜컹 전철 소리가 들리는 전철역 아래의 가게”


이렇게 전철역 아래에 있는 가게에서는 전철이 지나갈 때마다 “덜컹덜컹”하는 소리와 진동을 느껴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런 체험은 다른 곳에서는 잘 하기 힘든 것이기도 해서, 도쿄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좋은 추억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함께 출연한 배틀트립에서는 일부러 도쿄역 지하에 있는 포장마차를 방문한 것일지도 모르지요.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찾은 도쿄역 아래의 포장마차”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의 배틀트립에서는 저녁 식사를 마친 뒤, 도쿄역 아래에 있는 포장마차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기차역 소리를 들으면서, 친한 친구와 술을 한잔 기울이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답니다.


“일본 도쿄, 도쿄역 포장마차”


주소 : 1 Chome Marunouchi, Chiyoda, Tokyo, Japan

배틀트립 성시경 & 문천식 도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5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