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배틀트립 “도쿄 AIR BNB 숙소”

성시경 배틀트립 “도쿄 AIR BNB 숙소”


성시경 배틀트립 “도쿄 AIR BNB 숙소”


2016년에 방영된 배틀트립 18회에서는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함께 도쿄를 여행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특이하게도 성시경 씨의 배틀트립 방영분에서는 평소에는 잘 보여주지 않는 숙소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바로 집을 공유하는 서비스인 “AIR BNB”를 이용해서 도쿄에 있는 집을 빌려서 숙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성시경이 배틀트립에서 도쿄에서 머문 숙소는 어디일까?”


방송에서 공개된 장면에 의하면, 성시경 씨가 도쿄에서 머문 숙소는 상당히 위치가 좋아 보였습니다.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있으면서 창밖으로는 멋진 도쿄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는 형태의 숙소였으니 말이죠.


그래서, 성시경 씨가 방송에서 이 장면을 공개하고 나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성시경 씨가 머물었던 이 숙소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AIR BNB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을 해보니 그 해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AIR BNB에 올라온 이 집의 주소를 보니 도쿄역에서 그리 멀지 않고, “에이타이바시 다리”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창밖으로 보이던 그 다리가 바로 “에이타이바시 다리”였던 것이지요.


△ AIR BNB에서 공개한 사진


△ 성시경이 구한 AIR BNB 숙소

△ AIR BNB 숙소에서 저녁 식사를 만들어 먹는 장면


“숙소는 1박에 약 12만 원”


성시경 씨가 묵었던 이 숙소는 1박에 약 12만 원 정도였는데요. 2명 이상이 이 곳에서 머물다가 간다면, 도쿄의 물가를 생각해본다면, 그리 비싸지 않은 숙소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치도 도쿄역에서 가까운 편인지라, 접근성도 좋은 편이니까요.


여기까지, 성시경 씨가 배틀트립이라는 방송에서 도쿄에서 머물렀던 “AIR BNB” 숙소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배틀트립 성시경 AIR BNB 숙소”


AIR BNB 링크 : https://www.airbnb.co.kr/rooms/14734778

배틀트립 성시경 & 문천식 여행 지도 링크 : http://theuranus.tistory.com/45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