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역 하바로 “디저트 바바루아”

도쿄역 하바로 “디저트 바바루아”


도쿄역 하바로 "디저트 바바루아"


일본은 디저트의 천국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상당히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많이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도쿄를 방문할 때는, 식사를 하고 나서 디저트를 찾아다니면서 먹는 즐거움을 챙길 수 있기도 하답니다.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도쿄 도쿄역 1층의 하바로”


이러한 “디저트”가 많이 있는 곳으로는 도쿄역 1층에 있는 “하바로”라는 곳이 있습니다. 산이와 데프콘의 배틀트립 도쿄 여행 편에서도 식사를 마친 후, 이들이 이 곳으로 이동해서 디저트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배틀 트립 방송에서 소개된 바바루아


“이들이 선택한 바바루아라는 디저트”


도쿄역 1층 하바로에는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이들이 선택한 음식은 바로 “바바루아”라는 음식이었습니다.


바바루아는 차게 즐기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로 우유, 크림, 앙글레즈(바바리안 크림)와 식용 꽃이 들어가는 것이 특징으로 보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해주는 예쁜 디저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이 장면이 나가고, 많은 사람들이 군침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니, 그 생김새만큼이나 먹음직스러울 것을 의심치 않을 것입니다.


“일본 도쿄 도쿄역 하바로”


주소 : 1 Chome-9-1 Marunouchi, Chiyoda, Tokyo 100-0005, Japan

홈페이지 : http://www.hana-no-babaroa.com

영업시간 : (월-금) 9:00 - 20:30 / (토-일) 9:00 - 20:00

배틀트립 산이 & 데프콘 도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90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