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강진 “블루스퀘어 카페 필로스”

서울 한강진 “블루스퀘어 카페 필로스”


서울 한강진 “블루스퀘어 카페 필로스”


서울 한강진역 근처에는 사실 특별한 상업시설이 별로 없습니다. 서쪽으로는 용산 국제학교가 있고, 동쪽으로는 블루스퀘어가 있는 것이 거의 전부라고 할 수 있지요.


카페나 음식점 등을 찾기 위해서는 이태원역 방향으로 이동을 해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서울 한강진 공연장, 블루스퀘어”


한강진역 앞에는 “블루스퀘어”가 있습니다. 블루스퀘어는 인터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연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공연장 외에도 인터파크 서점인 북파크, 식당,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있기도 합니다.





“인터파크 서점, 북파크 안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 카페 필로스(PHILOS)”


저는 주변에서 카페를 찾아보다가 블루스퀘어 안에 있는 카페를 찾게 되었는데요. 블루스퀘어 안에 있는 “북파크”라는 서점 안에는 두 곳의 카페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할리스 커피이고, 다른 하나는 “필로스(PHILOS)”라는 카페였습니다.


기억이 맞다면 2층에는 할리스 커피가 있고, 3층에는 필로스 카페가 있었습니다.





“서점과 맞닿아 있는 카페”


카페 필로스는 서점 안에 있는 카페인지라, 서점과 완전히 맞닿아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햇살이 좋은 날에 통유리를 통해서 들어오는 햇살과 경치가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서점과 맞닿아 있는 카페이기도 하고,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제공하고 있어서 노트북 등을 이용해서 개인 작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쉽게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 블루스퀘어 서점 안에 있는 카페, “필로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한강진 카페 필로스”


특징 : 서점 안에 있는 카페, 노트북 쓰기 좋은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