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사쿠사 “녹차 아이스크림 스즈키엔”

일본 아사쿠사 “녹차 아이스크림 스즈키엔”


일본 아사쿠사 “녹차 아이스크림 스즈키엔”


일본 아사쿠사에는 “1853년”에 문을 연 이후 지금까지 계속해서 영업을 해오고 있는 가게가 있습니다. 바로 “스즈키엔(SUZUKIEN)”이라는 이름의 녹차 가게이지요.


이 가게는 아사쿠사역에서 약 9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특별한 것이 있다면, 오후 5시가 되면 문을 닫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곳을 방문하려면 미리미리 서둘러서 방문해야 하기도 한답니다.



“일본 도쿄에서 1853년에 문을 연 녹차 가게, 스즈키엔”


이 곳의 영업시간은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5시면 문을 닫는데요. 10시부터 5시까지가 영업시간이라고 합니다.


매장의 위치는 “도쿄 메트로” 아사쿠사역에서 약 9분 정도 걸어가면 찾을 수 있는 지역에 있습니다.




“1단계에서 7단계까지 있는 녹차 아이스크림”


이 곳에서는 녹차를 이용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데요. 녹차 함유량에 따라서 1단계에서 7단계까지 다양한 녹차 아이스크림이 있답니다.


1단계가 가장 녹차 함유량이 적은 아이스크림이고, 7단계가 가장 강력한 녹차 아이스크림인데요. 7단계 녹차 아이스크림은 다른 메뉴보다 녹차 함유량이 많아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고 합니다.



△ 배틀트립에 소개된 녹차 아이스크림 | 스즈키엔


“배틀트립 산이 & 데프콘 편에서도 방문한 녹차 가게”


이 가게는 배틀트립에서 산이와 데프콘이 도쿄 여행을 하면서 들른 가게로 유명세를 한 번 더 탔는데요. 방송에서 이들은 1단계와 7단계의 녹차 아이스크림을 주문해놓고, 맛을 비교해서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두 아이스크림을 섞어서 먹으면 약 3-4단계의 아이스크림에 해당하는 맛을 볼 수 있으니, 맛 비교를 위해서는 1단계와 7단계를 함께 주문하면 좋겠지요.


여기까지, 도쿄 아사쿠사에 있는 녹차 아이스크림 가게 “스즈키엔”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도쿄 녹차아이스크림 가게, 스즈키엔”


주소 : 3 Chome-4-3 Asakusa, Taitō, Tokyo 111-0032, Japan

전화번호 : +81 3-3873-0311

영업시간 : 10:00 - 17:00 (매달 3번째 수요일 휴무, 공휴일인 경우 다음 날인 목요일로 대체)

홈페이지 : http://www.tocha.co.jp

배틀트립 산이 & 데프콘 도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roy.com/490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