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오다이바 소바 & 꼬치 “곤파치”

도쿄 오다이바 소바 & 꼬치 “곤파치”


도쿄 오다이바 소바 & 꼬치 “곤파치”


일본 도쿄의 인공섬인 오다이바에는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 오다이바 안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꽤 많은 것들을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오다이바 안에는 후지 TV 본사, 다이버시티의 건담, 도요타 자동차 박물관, 자유의 여신상 등이 있는데요.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곳 근처에는 “아쿠아시티(AQUA CITY)”라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아쿠아시티 안에는 다양한 가게와 식당이 자리를 잡고 있기도 하지요.




“아쿠아 시티 안에 있는 일본 음식점, 곤파치”


아쿠아시티 건물 4층에는 일본 음식점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소바와 꼬치를 판매하는 식당이 있는데요. 일본에서도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식당입니다. 바로 “곤파치(GONPACHI)”라는 이름의 식당이지요.







이 식당은 배틀트립에서 데프콘과 산이가 방문하는 모습으로 전파를 타고 공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데프콘은 음식이 들어올 때마다 “이랏샤이마세”를 외치면서 재미있는 모습을 만들어 냈습니다.


곤파치는 도쿄에서도 여러 지점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방송에서 나간 곳은 오다이바의 아쿠아시티 지점이니 이 곳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쿄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곤파치”


주소 : Japan, 〒135-0091 Tokyo, Minato, Daiba, 1 Chome−7−1 アクアシティお台場 4F

전화번호 : +81 3-3599-4807

영업시간 : 11:30 - 03:00 (다음날 새벽 3시까지)

홈페이지 : http://www.gonpachi.jp

배틀트립 산이 & 데프콘 도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90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