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마나시현 원숭이쇼 “사루마와시 극장”

일본 야마나시현 원숭이쇼 “사루마와시 극장”


일본 야마나시현 원숭이쇼 “사루마와시 극장”


일본 여행을 소개할 때 단골로 등장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일본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동물인 “원숭이”를 이용한 쇼이지요.


이러한 원숭이 쇼로 유명한 곳은 도쿄에서 차로 약 1시간 4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야마나시현”입니다.



“일본 도쿄에서 야마나시현으로 가는 방법은?”


이렇게 도쿄에서는 제법 떨어진 곳에 있는 지역이라,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밖에 없을 텐데요.


도쿄에서 이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신주쿠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 40분 정도라고 하지요.


야마나시현은 후지산 기슭에 있고, 그 앞에는 가와구치호라는 호수가 있는 마을이라, 나름 멋진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장면


“원숭이 쇼를 볼 수 있는 카와구치코 사루마와시 극장”


이러한 원숭이쇼를 볼 수 있는 장소는 바로 “사루마와시 극장”인데요. 이 곳은 일본에서 1000년 전부터 이어져 오는 전통예술을 볼 수 있는 극장이라고 합니다.


대극장에서는 최대 655명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에서는 여러 번의 원숭이쇼가 열린다고 하지요.


이러한 원숭이쇼는 동물이 등장하는 예술로는 처음으로 예술제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장소는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프로그램에서 데프콘과 산이가 여행을 다녀오는 장면이 방송에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내용으로는 이 곳의 입장료는 17,000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요금”


대인 : 1,500엔

중교생 : 1,000엔

어린이 : 750엔


여기까지, 일본 도쿄 근방에서 볼 수 있는 “원숭이쇼”에 대한 정보를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야마나시현, 사루마와시 원숭이 국장”


주소 : 2719-8 Kawaguchi, Fujikawaguchiko-machi, Minamitsuru-gun, Yamanashi-ken 401-0304

영업시간 : (평일) 9:30 - 15:00 (토-일, 공휴일) 9:30 - 16:00 / 동계 기간은 문의 필요

휴업일 : 무휴

야마나시현 공식가이드 : http://www.yamanashi-kankou.jp/foreign/korean/spot/121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