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마나시현 “호우토우 고사쿠”

일본 야마나시현 “호우토우 고사쿠”


일본 야마나시현 “호우토우 고사쿠”


일본 도쿄에서 차로 약 1시간 4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야마나시현은 후지산과 가와구치호가 있는 자연환경을 갖춘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일본에서 유명한 “원숭이쇼”를 볼 수 있는 극장이 있기도 하지요.




“일본 야마나시현의 향토 음식, 호우토우 우동”


그리고 이 야마나시현에서는 우리나라의 칼국수와 비슷하게 생긴 향토음식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호우토우 우동”이라고 불리는 음식인데요.


야마나시현의 명물로 넓적한 면과 풍성한 채소를 가득 넣어서 미소된장으로 끓여낸 음식이랍니다.


우리나라의 면요리와 비슷하지만 다른 듯한 음식이라, 무리 없이 맛볼 수 있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호우토우 우동과 장어덮밥


“야마나시현의 호우토우 고사쿠”


야마나시현에서는 이렇게 토속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볼 수 있을 텐데요.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방송에서 소개된 가게는 바로 “호우토우 고사쿠”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배틀트립 산이와 데프콘 편에서 이들이 이 곳을 방문했는데요. 여기에서 호우토우 우동으로 식사를 하고, 추가로 “장어덮법”까지도 주문해서 식사를 한 뒤, 후식으로 연유가 들어간 딸기와 아이스크림까지  맛보는 모습을 보이면서 여러 사람들을 군침 삼키게 했습니다.






△ 방송에서 소개된 후식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 호우토우 고사쿠”


호우토우 고사쿠라는 가게는 프랜차이즈로 여러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나마 “도쿄”에서 가까운 곳은 이 곳 야마나시현에 있는 지점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나온 지점이 바로 이 곳이었던 것이지요.


아래에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야마나시현 호우토우 고사쿠”


주소 : 1638-1 Funatsu, Fujikawaguchiko-machi, Minamitsuru-gun, Yamanashi-ken 401-0301, Japan

전화번호 : +81 555-72-1181

영업시간 : 11:00 - 21:00

홈페이지 : http://kosaku.co.jp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