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마나시현 놀이공원 “후지큐 하이랜드”

일본 야마나시현 놀이공원 “후지큐 하이랜드”


일본 야마나시현 놀이공원 “후지큐 하이랜드”


일본 도쿄 신주쿠에서 버스로 약 1시간 40분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는 “야마나시현”은 후지산과 가와구치호라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일본에서 유명한 쇼인 “원슝이쇼”를 볼 수 있는 극장이 있기도 하고, 동시에 이렇게 “놀이공원”이 있기도 합니다.



“일본 야마나시현의 놀이공원, 후지큐 하이랜드”


요즘에는 전 세계의 놀이공원이 수지타산이 잘 맞지 않는 롤러코스터를 줄여나가고 있는 현실인데요. 이 곳 후지큐 하이랜드는 그런 트렌드와는 반대로 가고 있는 놀이공원이기도 합니다.


오히려. 이를 더욱더 공격적으로 운영하면서, 탑승자들을 절규하게 만드는 롤러코스터를 들여놓으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서울 롯데월드와 제2 롯데월드를 합쳐놓은 정도의 규모”


이 곳은 작은 것처럼 느껴지지만, 그리 작은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서울에 있는 롯데월드와 제2 롯데월드를 합쳐놓은 정도의 규모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이 곳에는 롤러코스터 숫자만 7개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그리 넓지 않은 지역에 롤러코스터가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상대적으로 놀이공원이 좁게 느껴진다고 하지요.



“다양한 절규 머신을 보유하고 있는 놀이공원”


이 놀이공원이 유명한 것은 바로 다양한 절규 머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후지큐 하이랜드”를 대표하는 롤러코스터로는 “후지야마”라는 롤러코스터가 있고, 그 외에도 “도 도돈파”, “에어쟈나이카”, “타카비샤” 등의 롤러코스터가 있기도 합니다.





“배틀트립에서 산이와 데프콘이 방문한 후지큐 하이랜드”


이 곳은 여행 전문 방송인 배틀트립에서 산이와 데프콘이 방문하면서 다시 한번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무서운 놀이기구를 잘 타면서 즐기는 산이의 모습에 반해서, 극심한 공포를 느끼는 데프콘의 모습이 대비가 되면서 흥미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무서운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고, 그렇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지옥이 될 수 있는 곳이겠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후지큐 하이랜드의 절규머신들


“찾아가는 방법”


이 곳을 찾아가는 방법은 “후지큐 하이랜드역”에서 내리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고 합니다.


도쿄 신주쿠에서 버스로 가는 경우에는 후지큐 하이랜드 프리패스와 신주쿠에서 출발하는 왕복 버스표를 묶어서 파는 “Q팩”이 있다고도 하니,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여기까지, 후지큐 하이랜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야나마시현 놀이공원, 후지큐 하이랜드”


주소 : 5 Chome-6-1 Shinnishihara, Fujiyoshida-shi, Yamanashi-ken 403-0017, Japan

전화번호 : +81 555-23-2111

홈페이지 : http://fujiq.jp/en

이용시간 : (일-금) 8:30 - 19:00 / (토) 8:30 - 21:00

입장료 : 성인 기준 1,500엔 / 자유이용권 5,700엔 (외국인 전용 할인 5,300엔 : 여권 지참 필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