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마나시현 “야마기시 료칸”

일본 야마나시현 “야마기시 료칸”


일본 야마나시현 “야마기시 료칸”


일본의 수도인 도쿄 신주쿠에서 버스로 약 1시간 40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는 야마나시현에서는 멋진 자연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일본을 대표하는 산이라고 할 수 있는 후지산을 뒤로 볼 수 있고, 그 앞으로는 “가와구치호”라는 호수를 볼 수 있기도 하지요.



“배틀트립 산이 & 데프콘 도쿄 여행 편에서 소개된 야마기시 료칸”


여행 전문 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서 산이와 데프콘은 야마나시현에 있는 료칸에서 숙박을 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료칸은 일본 전통의 숙박 시설로,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고급 숙박시설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들이 자리를 잡은 숙소 앞으로 “가와구치호”가 자리를 잡고 있어서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가이세키 요리


“제법 이용 가격이 비싸지만, 가이세키 요리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


료칸은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료칸이 1박 2식으로 구성되고 있는 것을 감안해본다면, 그리 비싸기만 하다고 볼 수는 없는데요. 여기에서 2식 중에서 1식은 저녁 요리로 “가이세키 요리”를 포함하는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가이세키 요리는 일본 정식 요리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연회용 요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요리를 작은 그릇에 담아서 계속해서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정식 코스요리라고 할 수 있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이라는 방송에서 소개된 “야마기시 료칸”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야마나시현, 야마기시 료칸”


주소 : 4030-1 Funatsu, Fujikawaguchiko-machi, Minamitsuru-gun, Yamanashi-ken 401-0301, Japan

전화번호 : +81 555-72-2218

홈페이지 : http://yamagisi.jp

호텔 등급 : 3 스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