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클락키 놀이기구 “지맥스 번지”

싱가포르 클락키 놀이기구 “지맥스 번지”


싱가포르 클락키 놀이기구 “지맥스 번지”


싱가포르에서 잘 알려진 유명한 관광지 중의 한 곳으로는 “클락키(CLARKE QUAY)”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는 싱가포르 강을 끼고 잇는 부두인데요.


싱가포르는 싱가포르 강을 따라서 무역이 발전했습니다. 그래서 이 곳도 자연스럽게 발전하게 된 것인데요. 특히 싱가포르 강은 1970년대에 들어서 해운업이 이전하면서 그 모습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지금은 다양한 상점이 들어선 대표적인 상업지구가 되었습니다.




“싱가포르 강을 끼고 발전한 클락 키”


싱가포르의 클락키는 싱가포르의 강을 끼고 있는 곳인지라, 멋진 경치를 자아내기도 합니다. 주변에서는 다양한 상점과 식당이 줄지어서 늘어서 있기도 하고, 클럽과 같은 시설이 들어서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함께 조화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싱가포르 강가에 앉아서 담소를 나누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한 곳이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지맥스 번지


“상점가에 덩그러니 있는 놀이기구, 지맥스 스윙 번지(G MAX SWING BUNGEE)”


이러한 싱가포르의 중심 상업지구에 조금은 뜬금없어 보이는 곳에 놀이기구가 있기도 합니다. 클락키에서 비명소리를 들으면 거의 대부분 이 곳에서 나는 소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클락키의 명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지맥스 스윙 번지(G MAX SWING BUNGEE)”라는 놀이기구입니다. 이 놀이기구는 특이하게도 탑승하고 정상까지 올라간 뒤, 직접 버튼을 눌러서 내려오는 형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버튼을 직접 눌러서 내려간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모르고 내려가는 것보다 알고 내려가는 것이 더 무서울까요? 그 반대가 더 무서울까요?


싱가포르의 도심 안에 있는 재미난 놀이기구랍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지맥스 번지"


△ 뭉쳐야 뜬다에서 소개된 "지맥스 번지"


“다양한 여행 방송에서 소개된 지맥스 스윙 번지”


이 놀이기구는 다양한 여행 방송에서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방송에서는 유민상 씨와 문세윤 씨가 방문해서 이 놀이기구를 타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뭉쳐야 뜬다라는 프로그램에서는 “안정환” 씨가 당첨이 되어서 이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스윙 번지 탑승 비용”


스윙 번지의 탑승 비용은 아래와 같은데요. 여행 시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GX-5 EXTRENE SWING : S$45

학생 할인 : S$35

트램펄린 번지 : S$10/ 1인당 5분


여기까지 싱가포르 클락키에서 볼 수 있는 놀이기구 “지맥스 스윙 번지”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싱가포르 클락키, 지맥스 스윙 번지(G MAX SWING BUNGEE)”


주소 : 3E River Valley Rd, 싱가포르 179024

전화번호 : +65 6338 1766

홈페이지 : http://www.gmax.com.sg

운영시간 : 14:00 - 24: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