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팜비치 씨푸드 레스토랑”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팜비치 씨푸드 레스토랑”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팜비치 씨푸드 레스토랑”


싱가포르를 대표할만한 음식으로는 “칠리 크랩”과 “블랙 페퍼” 요리를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 두 요리는 “게”를 이용한 요리인지라,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싱가포르를 방문했다면, 한 번쯤은 꼭 맛보고 와야 하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지요.



“싱가포르에서 칠리 크랩 & 블랙 페퍼 크랩으로 유명한 식당들”


싱가포르에서는 이렇게 “칠리 크랩”과 “블랙 페퍼 크랩” 요리로 유명한 식당이 다소 있습니다. 어떤 식당이 있는지 아래에서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점보 씨푸드(JUMBO SEAFOOD)

2. 레드 하우스(RED HOUSE)

3. 팜비치 씨푸드(PALM BEACH SEAFOOD)

4. 노 사인보드 씨푸드(NO SIGNBOARD SEAFOOD)

5. 롱비치 씨푸드 레스토랑(LONGBEACH SEAFOOD RESTAURANT)

6. 씨푸드 인터네셔널 마켓 & 레스토랑(SEAFOOD INTERNATIONAL MARKET & RESTAURANT)

7. 뉴 우빈 씨푸드(NEW UBIN SEAFOOD)


이렇게 약 7곳을 꼽아볼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점보 씨푸드”, “레드하우스”, “롱비치 씨푸드”, “노 사인보드 씨푸드”와 같은 식당은 프랜차이즈로 운영이 되는 곳인지라, 싱가포르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이렇게 여러 곳의 “씨푸드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특별히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하는 곳에서 크랩을 맛보고 싶다면, “팜비치 씨푸드”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칠리크랩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팜비치 씨푸드 레스토랑”


팜비치 씨푸드 레스토랑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마리나 베이”에 있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의 쌍용이 건설한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맞은편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식당에서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위치는 원 플러튼이라는 건물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멋진 배경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인지라, 특별한 날에 이용하면 좋은 곳이기도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팜비치 씨푸드 레스토랑"


“싱가포르의 원조 칠리크랩 레스토랑이라고 하는 팜비치 씨푸드 레스토랑”


게다가 이 곳은 싱가포르에서도 “칠리크랩”을 가장 먼저 선보인 원조 칠리크랩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이 곳에서 맛보는 칠리크랩과 블랙 페퍼 크랩은 맛있을 수밖에 없겠지요.


여담으로, 칠리 크랩과 블랙 페퍼 크랩의 원재료는 “머드 크랩”이라고 합니다.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방송에서도 유민상 씨와 문세윤 씨가 싱가포르를 방문해서 이 곳에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특히, 마리나 베이 샌즈가 가장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었지요.


여기까지, “싱가포르”에서 칠리크랩과 블랙페퍼 크랩을 맛볼 수 있는 곳 “팜 비치 씨푸드(PALM BEACH SEAFOOD)” 레스토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팜 비치 씨푸드 레스토랑(PALM BEACH SEAFOOD RESTAURANT)”


주소 : 1 Fullerton Rd, #01-09 One Fullerton, 싱가포르 049213

전화번호 : +65 6336 8118

홈페이지 : http://www.palmbeachseafood.com

영업시간 : 12:00 - 15:30 / 17:30 - 23: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