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하지레인 “셀카 커피(SELFIE COFFEE)”

싱가포르 하지레인 “셀카 커피(SELFIE COFFEE)”


싱가포르 하지레인 “셀카 커피(SELFIE COFFEE)”


싱가포르에서 아랍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아랍 스트리트에는 “하지레인”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하지레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신기한 커피점”


이러한 하지레인 골목에 있는 한 커피점에서는 신기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바로 자신의 사진을 카메라로 찍으면 그 사진이 바로 커피에 코팅이 되어서 나오는 신기한 커피인데요.


이러한 사진은 단순히 컵에 붙어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나온다고 하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특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싱가포르 하지레인의 셀카 커피(SELFIE COFFEE)”


이러한 셀카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은 “셀피 커피(SELFIE COFFEE)”라는 이름의 매장입니다. 셀카를 영아로 하면 “셀피(SELFIE)”가 되는데요. 이렇게 이름 그대로 셀카를 찍고, 그 사진이 커피에 올라가는 셀카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가게인 것이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셀카커피"


“배틀트립에서 방문한 셀카 커피”


하지레인에 있는 셀카 커피는 배틀트립에서 유민상 씨와 문세윤 씨가 방문하기도 했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팁으로는 셀카 사진을 찍을 때, 입을 벌리고 찍은 다음에 커피가 나오면 입에다가 빨대를 꽃아서 마시는 방법을 선보였지요.


여기까지, 싱가포르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커피점, 셀카 커피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싱가포르 하지레인, 셀카 커피(SELFIE COFFEE)”


주소 : 11 Haji Ln, 싱가포르 189204

전화번호 : +65 6341 7213

영업시간 : (금-일) 11:00 - 22:00 / (월-목) 12:00 - 20: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