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길거리 토스트 “명물 토스트”

부산대 길거리 토스트 “명물 토스트”


부산대 길거리 토스트 “명물 토스트”


어느 대학가나 마찬가지겠지만, 부산대학교 정문 앞에서도 다양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크고 작은 가게는 물론, 이렇게 길거리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이 있기도 한데요. 바로 어느 대학교 앞에서든 흔히 볼 수 있는 길거리 토스트를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부산대학교 정문 앞에서 볼 수 있는 길거리 토스트”


사실, 이렇게 포장마차에서 판매하는 토스트는 거리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산대학교 앞에 있는 길거리 토스트는 다른 곳들에 비해서 조금 더 알려진 편이기도 하답니다.


이 곳은 나름 “길거리 토스트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기도 했으니까요.




“부산대학교 앞에서 볼 수 있는 길거리 토스트, 명물 토스트”


이렇게 부산대학교 앞에서 길거리 토스트로 이름을 알린 곳의 이름은 바로 “명물 토스트”라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토스트”를 맛볼 수 있는데요.


토스트 하나에 2,500원 정도면 맛을 볼 수 있답니다. 물론, 토스트 안에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가격을 제시하고 있기도 한데, 가장 저렴한 것은 2,000원부터 비싼 것은 3,000원 정도면 먹을 수 있답니다.



△ 부산대학교 운동장 전경


“부산대학교 앞에서 맛보는 토스트”


저도 이렇게 부산대학교 앞에서 토스트를 맛보니, 오랜만에 대학 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어차피 부산대학교까지 온 김에 교정을 한 번 거닐어 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밤이 되어서 어차피 사진이 잘 나오지 않는 시간이었던지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답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2동 부산대학교 앞 명물 토스트”


주소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63

특징 : 부산대학교 앞 포장마차, 토스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