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호텔 "호텔리츠"

수원 인계동 호텔 "호텔리츠"


수원 인계동 호텔 "호텔리츠"


여행을 하다 보면, 이렇게 자연스럽게 숙소에서 하룻밤을 보내야 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예전에는 당일치기로 여행을 해서 숙박을 하지 않고 돌아갔던 적도 있고, 한 번은 라마다 호텔에서 숙박을 했던 적도 있는데요.


이번 수원 여행에서는 "호텔리츠"라는 호텔에서 숙박을 했답니다. 호텔리츠는 수원 인계동에 있는 작은 호텔이었답니다.



"수원 인계동의 호텔, 호텔리츠"


호텔리츠라는 이름의 호텔은 그리 큰 호텔은 아니었습니다. 작은 호텔이었는데요. 그래서 어느 정도는 약간 "모텔"과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의 서비스는 굉장히 좋았는데요. 웬만한 다른 호텔에 비해서 훨씬 더 친절한 직원들이 저희를 맞아주었기에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답니다.






"외국인들에게 그 나라말로 인사를 건네는 직원들"


이러한 서비스 중에서도 특히 저를 놀라게 했던 서비스가 있기도 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아침에 식사를 하러 오는 외국인 손님들 한 명 한 명에게 그 나라 말로 아침인사를 건네는 모습이었는데요. 외국인들의 국적을 파악하고, 그 나라 말까지 연습을 해서 자연스럽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에서 프로정신을 느껴볼 수 있기도 했답니다.








△ 호텔리츠에서의 조식


"1층에서 맛볼 수 있었던 호텔 조식"


호텔리츠라는 호텔은 상대적으로 작은 호텔이었지만, 있을 것은 다 있었습니다. 1층 한쪽에는 "식당"이 있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 아침 식사를 해결할 수 있기도 했습니다.


시설이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제법 괜찮은 식사가 나왔는데요. 덕분에 아침부터 든든한 식사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호텔리츠"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권광로134번길 44-11

전화번호 : 031-224-1100

홈페이지 : http://www.hotel-ritz.co.kr

특징 : 작지만, 친절함이 돋보이는 호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