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바지락 칼국수집 "대성식관"

안면도 바지락 칼국수집 "대성식관"


안면도 바지락 칼국수집 "대성식관"


안면도 백사장항을 둘러보고 난 후, 저희는 식사를 하기 위해서 이동했습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한 편이었기에 따뜻한 요리를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이렇게 따뜻한 음식을 먹기 위해서 이동했습니다.


바로 대성식관이라는 식당을 찾았는데요. "해물 칼국수" 혹은 "바지락 칼국수"와 보쌈, 만두를 판매하는 식당이었습니다.





"안면도에 있는 바지락 칼국수 식당, 대성식관"


이렇게, 저희는 따뜻한 손칼국수를 먹기 위해서 이동했는데요. 이 곳에서는 "바지락 손칼국수", "보쌈", "콩국수", "냉면", "만두"와 같은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날씨가 추웠던 탓에 따뜻한 음식인 바지락 손칼국수를 주문했지요.






"냄비에서 직접 끓여주는 바지락 손칼국수"


이렇게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마치 샤브샤브를 먹는 것처럼 육수가 담긴 냄비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 냄비에 칼국수에 필요한 재료들을 하나씩 넣어가면서 칼국수를 만들어주었는데요.


저희는 칼국수가 만들어지는 모습을 눈으로 보면서, 잠시 기다렸다가 칼국수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바닷가에 와서 먹는 해물칼국수라서 그런지 "바지락"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편이어서,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던 식당이었습니다.


여기까지, 안면도 바닷가에 있는 해물칼국수집인 "대성식관"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대성식관"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346-4

전화번호 : 041-674-1156

영업시간 : 9:00 - 20:00

특징 : 해물 손칼국수(바지락 손칼국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