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연포 숙소 "퍼스트 펜션"

태안 연포 숙소 "퍼스트 펜션"


태안 연포 숙소 "퍼스트 펜션"


이번 태안 여행에서는 시간이 나면 일출 사진과 일몰 사진을 담아오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태안 여행에서의 숙소는 아침에 "일출"을 볼 수 있는 "연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숙소로 선택했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번 여행에서는 일출 사진을 건지지는 못했습니다. 나중에 이 곳을 몇 번 더 방문한 후에야 일출 사진을 감상할 수 있었지요.



"태안 연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숙소, 퍼스트 펜션"


이번에 저희가 묵었던 연포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숙소는 "퍼스트 펜션"이라는 이름의 숙소였습니다. 태안 여행을 했던 시기가 겨울이었기에 날씨가 굉장히 추웠는데요. 이 날은 안타깝게도 눈까지 함께 내렸습니다.


밤부터 내리기 시작한 눈이 다음날 아침까지도 계속해서 내리는 불상사가 발생했고, 결국 저희는 일출 사진을 찍지 못하게 되었지요.







"내부는 따뜻했던 펜션"


바깥 날씨는 제법 추웠지만, 숙소 내부는 상당히 따뜻했습니다. 그래서 한 번 숙소에 들어오니, 밖으로 나가고 싶은 생각이 전혀 들지 않기도 했었는데요. 이런 날씨에서는 어쩌면 계속해서 눈이 내리는 것이 나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눈이 내리지 않았으면, 새벽부터 일어나서 찬 바람을 쐬면서 일출 사진을 담아보겠다고 밖으로 나갔다 왔을 것이니까요.




△ 아침식사로 만들어주신 떡국






"아침식사로 나왔던 떡국"


다음날 아침이 되니, 펜션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특별히 아침식사를 차려주시기도 했습니다. 곧 다가올 새해를 맞이해서 떡국을 끓여주신 것인데요. 이렇게 야외에 마련된 벤치에 앉아서 눈이 내리는 경치를 뒤로하고,  장작이 타는 모습을 보면서 식사를 하는 것도 제법 운치 있었답니다.


일출 사진을 담지는 못했지만, 기억에 남을 경험을 했던 셈이지요. 여기까지, 태안 여행에서 묵었던 숙소인 "퍼스트 펜션"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연포해수욕장, 퍼스트 펜션"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도황리 1526-132

전화번호 : 041-673-9858

특징 : 바닷가의 펜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