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홍대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홍대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홍대 앞의 거리에는 젊은층들이 많은 만큼 트렌디한 아이템이나 음식을 판매하는 매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특이한 것들을 보고 싶다면, 홍대 앞에 있는 거리 곳곳을 둘러보는 것도 은근히 재미있는 여행이 될 수 있기도 하답니다.





"홍대 거리에서 맛보는 일본식 빵"


그리고 이러한 홍대 거리에는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것과 거의 같은 맛을 내는 빵을 판매하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의 다른 빵집에서는 잘 볼 수 없는 특별한 빵을 판매하기도 하는 빵집이 있기도 한데요. 일본을 대표하는 빵이라고 할 수 있는 "야끼소바빵"과 같은 빵을 구할 수 있는 곳이 있는 것이지요.








"홍대 앞에 있는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이렇게 홍대에서 맛볼 수 있는 일본 빵집은 "아오이토리"라는 이름의 빵집이랍니다. 이 곳에서는 일본에서 온 "일본 사람"이 직접 빵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일본에서 와서 일본식 빵을 그대로 만들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지요.


매장은 제법 작은 편이지만, 매장에 있는 진열대에서는 야키소바빵, 멜론빵 등의 빵을 비롯한 독특하고 특별한 빵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굳이 일본을 방문하지 않고도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빵들을 맛볼 수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간혹 갑자기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빵이 생각나는 경우에, 이 곳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그래서 이번에 "야키소바빵"이 궁금했던 마음에 이 곳을 방문해서 그 빵을 한 번 먹어보았답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대입구,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27-17

전화번호 : 02-333-0421

영업시간 : 8:00 - 22:00

특징 : 일본식 빵집,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빵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