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송중기 식당 "이모네 식당"

태백 송중기 식당 "이모네 식당"


태백 송중기 식당 "이모네 식당"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태백을 방문한 "이특" 씨와 "헨리" 씨가 방문한 특별한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송중기 씨에게 직접 추천을 받은 식당을 방문한 것인데요.


태양의 후예라는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송중기 씨와 스태프들이 함께 자주 방문했던 식당이라고 하지요. 그곳은 바로 "이모네 식당"이라는 식당으로 태백 도심에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추천한 식당"


이 곳은 송중기 씨의 추천을 받고 방송에서 헨리 씨와 이특 씨가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사장님께서 송중기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방송이 나간 이후에는 이특 씨와 헨리 씨와도 사진을 찍어서 알아보기 쉽게 가게 입구에 현수막으로 걸어두기도 했다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공개된 송중기 추천 식당


"제육볶음 & 자반고등어를 주문했던 태백의 후예팀"


태백의 후예라는 이름으로 여행을 설계한 이특 씨와 헨리 씨는 이 곳에서 제육볶음과 자반고등어를 주문했는데요. 덕분에 푸짐한 한상이 마련되는 모습이었습니다. 방송에서는 메뉴와 가격표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메뉴는 주로 7,000원에서 9,000원 정도에 해결할 수 있는 가격대였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공개한 송중기 씨가 추천한 태백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 이모네 식당"


주소 : 강원도 태백시 삼수동 262-60

전화번호 : 033-553-5812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특징 : 송중기가 추천한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강원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