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이마트타운 푸드코트 "피코크 키친"

일산 이마트타운 푸드코트 "피코크 키친"


일산 이마트타운 푸드코트 "피코크 키친"


분당과 함께 1기 신도시로 세워진 일산에는 1호 이마트 타운이 있기도 합니다. 이마트 타운은 신세계 그룹에서 새롭게 선보인 형태의 마트인데요. 기존의 이마트보다 훨씬 더 크고, 다양한 기능을 한데 접목시킨 형태의 이마트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일산에 있는 이마트 타운은 주차장을 제외하면, 총 3층의 규모로 사용되고 있는 매장인데요. 지하 1층에서는 창고 형태의 이마트 매장과 일렉트로 마트를 찾을 수 있고, 1층과 2층에서는 식당가와 일반 이마트 형태의 매장을 찾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일산 이마트 타운 1층에 있는 푸드코트, 피코크 치킨"


이번에는 이 중에서 1층에 있는 푸드코트에 관한 내용을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이마트 타운 1층에는 다양한 식당과 함께, 한쪽에는 "피코크 키친"이라는 이름의 식당가가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이렇게 한쪽에 마련된 식당가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들이 밀집해 있는데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의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 푸드코트에서 먹은 음식들



△ 푸드코트에서 볼 수 있는 후식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1층 식당가"


1층 식당가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식당가를 찾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딱히, 식사를 어디에서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에는 1층에 마련된 식당가를 방문해서 마음에 드는 음식을 한 번 눈으로 직접 본 다음에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도 이렇게 잠시 일산 이마트 타운에 들러서 점심식사를 하고 지나쳤는데요. 이마트 매장 안에 있는 식당 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은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가가 아닐까 하지요.


"고양시 일산서구, 이마트 타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171

전화번호 : 02-6916-1500

홈페이지 : http://store.emart.com/main/main.do

영업시간 : 10:00 - 23:00

특징 : 이마트 안에 있는 식당가, 푸드코트,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코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