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마곡 드미라벨 “옛날 가마솥 순대국”

김포 마곡 드미라벨 “옛날 가마솥 순대국”


김포 마곡 드미라벨 “옛날 가마솥 순대국”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김포 공항을 통해서 제주도로 들어갔습니다. 아무래도 제주도로 들어가는 국내선은 전부 김포에서 출발하니, 자연스럽게 김포 공항을 통할 수밖에 없는데요.


김포공항에 차를 주차하고 다녀오려고 하다 보니, 주차비가 상당히 부담스러운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저렴한 가격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다 보니, “드미라벨”이라는 건물이 제법 주차비가 저렴한 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김포 마곡지구, 드미라벨이라는 건물에 있는 순대국밥집”


아무튼, 이 곳에 추자를 하고,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제주도는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여행을 마치고 다시 김포로 돌아오니, 곧 저녁을 먹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자는 생각으로 주변에 가게를 돌아보았는데, 1층에 순대국밥집이 있는 것을 보았지요. 그리고 이 곳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드미라벨 상가 1층에 있는 옛날 가마솥 순대국”


상가 1층에 있는 순대국밥집의 이름은 “옛날 가마솥 순대국”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상가가 아직 완전히 활성화가 되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기도 했고, 평일 오후이기도 해서, 한적한 편이었답니다.


그래도, 순대국밥을 간단하게 한 그릇 하기에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었고, 적당한 가격에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아니었나 하지요.


덕분에 여행을 마치고 가볍게 식사를 하고 다시 집으로 갈 수 있었답니다.


“김포 마곡지구, 드미라벨, 옛날 가마솥 순대국”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01 1층

특징 : 상가에 있는 순대국밥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