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퓨전 떡볶이집 "김피라"

홍대 퓨전 떡볶이집 "김피라"


홍대 퓨전 떡볶이집 "김피라"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홍대 거리에서는 트렌디한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런 곳에서는 특히 여러 가지가 조합된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떡볶이 역시도 단순한 떡볶이가 아닌, 특별한 퓨전 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이 있답니다.




"홍대 퓨전 떡볶이집, 김피라 홍대점"


바로, 홍대에서도 상수역 근처에 있는 작은 떡볶이집인데요. 이 곳은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전문 프로그램에서 에이핑크의 은지 & 보미 씨가 방문해서 소개가 되기도 했답니다.


이들이 이 곳을 방문해서 주문한 음식은 바로 "떠먹는 퐁듀 떡볶이"였는데요. 일반적인 떡볶이와 달리, 치즈 등의 재료가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장면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영상


"상당히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퓨전 떡볶이"


방송에서는 이렇게 치즈가 듬뿍 들어간 "퐁듀 떡볶이"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직접 이 곳을 방문해보면, 이것 외에도 더 많은 종류의 떡볶이가 있는 것 같답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퐁듀 떡볶이는 가격이 8,000원이라고 하네요.


젊음의 거리다운, 트렌디한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한답니다. 특별한 떡볶이를 맛보고 싶은 날에는 이런 매장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역 김피라 홍대점"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15길 49

전화번호 : 02-337-0860

영업시간 : (일-목) 11:00 - 22:00 / (금-토) 11:00 - 23:00

특징 : 퓨전 떡볶이집, 배틀트립에 소개된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