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쿠라 설렘덩크 숙박지 “SLAMs”

가마쿠라 설렘덩크 숙박지 “SLAMs”


가마쿠라 설렘덩크 숙박지 “SLAMs”


배틀트립 5회와 6회에서는 하하, 김승현, 현주협 씨가 농구 만화 슬램덩크의 성지를 찾아가는 여행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슬램덩크의 주 무대가 되는 가마쿠라에서 이들이 묵은 숙소는 바로 “SLAMs”라는 곳이었습니다.




“이름부터 슬램덩크 팬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가게 이름”


이 곳은 사실, 가게 이름부터 “SLAMs”인지라, 가게 주인 역시도 슬램덩크 팬이라는 것을 아주 쉽게 알아차릴 수 있는데요.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 곳은 낮에는 “맥주”를 판매하는 호프집으로 운영이 되고, 밤에는 민박처럼 숙소로 운영되는 곳이라고 하지요.






“나름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숙소”


공개된 방송에서는 특히 덩치가 큰 현주협 씨가 방이 좁아서 고생하는 모습이 그려지긴 했지만, 일반인 숙박을 하기에는 괜찮은 듯한 곳이었습니다.


특히, 맥주집에 있는 민박에서 숙박을 하는 개념인지라, 뭔가 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듯 하기도 했지요.




△ AIRBNB에 올라와 있는 사진


“맥주를 무한으로 준다는 숙소”


거기에 이 숙소에서는 숙박을 하면 맥주를 무한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게다가 슬램덩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더욱더 환영받지 않을까 하는 숙소이지요.


위치는 아래의 지도에 첨부합니다.


“SLAMs BURGER HOUSE”


주소 : 2 Chome-5-8 Koshigoe, Kamakura-shi, Kanagawa-ken 248-0033, Japan

전화번호 : +81 467-66-1709

홈페이지 : https://www.tabisurucafe.com/slams-burger-house

햄버거 가게 운영시간 : 11:30 - 22:00

배틀트립 설렘덩크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68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