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교보타워 카페 “스타벅스”

강남 교보타워 카페 “스타벅스”


강남 교보타워 카페 “스타벅스”


강남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신논현역 앞에는 교보빌딩이 있습니다. 지하에는 교보문고가 있고, 1층에는 카페가 있는데, 과거에는 아마도 이 곳에 “엔젤리너스” 카페가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을 해보니, “스타벅스”가 들어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강남 교보타워에 있는 스타벅스 R”


강남 교보문고에서는 스타벅스 R이 들어서 있습니다. 스타벅스 R은 기존 스타벅스에서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첨가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R은 “RESERVE”의 약자라고 하지요. 기존 스타벅스와  다른 점은 이 곳에서는 바리스타의 설명을 들으면서 맛볼 수 있는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스타벅스에서 찾아볼 수 있는 메뉴가 있기도 합니다.







“봄에 판매하는 체리 블라썸 라테”


저는 벚꽃이 한창 피고 있는 시기에 이 곳을 방문했는데요. 그래서 그런 것인지, 이렇게 봄을 겨냥한 특별한 커피가 마련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이름 자체도 “체리 블라썸 라테”였는데요. 말 그대로 벚꽃라떼라고 할 수 있지요.


벚꽃라테는 이렇게 커피 위에 벚꽃을 연상시키는 무언가를 뿌려놓은 것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봄과 잘 맞아떨어지는 이미지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봄에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의 특별한 커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아무튼, 이번에는 가볍게 강남 교보타워에 있는 “스타벅스 R”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강남, 교보타워, 스타벅스 R”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65 1층

전화번호 : 02-534-3604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

영업시간 : (월-금) 7:00 - 23:00 / (토) 8:00 - 23:00 / (일) 8:00 - 22:00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스타벅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