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one 'Dragostea Din Tei(드라고스테아 딘 테이)' "누나의 꿈 원곡, 누마누마예~"

O-Zone 'Dragostea Din Tei(드라고스테아 딘 테이)' "누나의 꿈 원곡, 누마누마예~"


O-Zone 'Dragostea Din Tei(드라고스테아 딘 테이)' "누나의 꿈 원곡, 누마누마예~"




요즘 제 블로그에 노래를 포스팅하는 일이 잦아지는 듯 합니다.
그만큼 감성이 풍부해졌기(?) 때문에 그럴 지도 모르겠는데요.
오늘 포스팅할 노래는 바로, 루마니아 O-Zone이라는 그룹이 부른 "Dragostea Din Tei"라는 곡입니다. 발음하기도 난감하네요.
이 노래는, 누마누마예~라는 노래로 오히려 더 잘 알려진 듯 한데요.

전 세계적으로 워낙 인기가 좋았던 곡이기 때문에, 아마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듯한 그런 노래입니다. 그만큼 리메이크도 많이 되었고 말이죠.
우리나라에서도 2006년쯤에 현영씨가 가수로 데뷔하면서 이 노래를 리메이크 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그 노래의 제목은 "누나의 꿈"이라는 제목이었는데요, 이 노래의 "누마누마예~"하는 부분과 발음이 비슷해서 그렇게 한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남겨 봅니다.

특이하게도 이 친구들은, 루마니아 국적이지만 몰도바 출신의 팝그룹이라고 하네요.

이 노래 제목인 'Dragostea Din Tei' '린덴 나무 아래에서의 사랑'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영문 제목이, Love among the Linden Trees라고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럼 뮤직비디오를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