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스(Lodis) 클래식 백팩(Oliver Green) 구입

로디스(Lodis) 클래식 백팩(Oliver Green) 구입


로디스(Lodis) 클래식 백팩(Oliver Green) 구입

블로그 이웃분들 중에 "화들짝"이라는 필명을 사용하시고 계신는 분이 계십니다.
"소소한 즐거움"이라는 제목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데요.
얼마 전에, 가방 구입한 것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셨더라구요.
저도 가방을 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던지라, 댓글에 저도 가방을 구입했다고 하니, 궁금하다고 포스팅으로 남겨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방을 마지막으로 구입한 지가 거의 수년이 되어서, 가방이 마침 필요한 상황이었는데요.
아는 사람의 추천으로, 로디스 백팩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정장 타입의 옷에도 잘 어울리고, 캐주얼한 타입의 옷에도 잘 어울려서, 요즘에 많은 분들이 찾는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가방은 LODIS CLASSIC BACKPACK - Olive Green 이라는 모델인데요.
아래에서 한번 이미지를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이렇게 생긴 가방입니다.


이렇게 생긴 가방이구요.
제가 직접 매고 다니는 모습을 사진을 찍으면 좋겠지만, 혼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관계로 찍어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미지를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오른쪽 남자가 매고 있는 가방이 제가 산 모델입니다.
이렇게 생겨먹은 것이네요.
가방 사진을 좀 더 보고 싶으시면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사이즈도 확인을 할 수 있네요.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을 했던지라 정가대로 99000원에 구입을 했는데요.
11번가에서는 8821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 11번가 LODIS BACKPACK 바로가기 -

그리고,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갤러리아 백화점의 경우는 정가대로 받고 있었습니다.

- 갤러리아 백화점 LODIS BACKPACK 바로가기 -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