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가 책이 되는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Flipboard'

페이스북, 트위터가 책이 되는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Flipboard'


페이스북, 트위터가 책이 되는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Flipboard'


요즘 많은 분들께서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SN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서 모바일용으로 어플을 만들어서 배포를 하고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뭔가 아쉬움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그러한 단점을 보완해주는 어플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이름하며 "Flipboard"라는 어플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를 책처럼 본다."

Flipboard에서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연동해서 이렇게, 책이나 잡지를 보는 것처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치 친구들의 소식을 책을 통해서 접하는 듯한 그런 착각을 일으키게 만듭니다.
그리고, 제가 쓴 글도 책으로 발행된 것 같은 그런 환상을 가져오기도 하고 말이죠.


위 사진은 페이스북을 Flipboard라는 어플을 통해서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 권의 잡지를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리고, 이건 트위터를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치 전자신문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옵니다.
글 전문을 읽고 싶으면, 가볍게 터치만 해주면 전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Flipboard에서 다양한 채널을 접하다."

Flipboard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같은 SNS 서비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뉴스, 라이프스타일, 패션, 스타일 등등... 다양한 분야의 신문기사나 매거진도 함께 제공을 합니다.
취향에 맞게 관심분야를 설정해두면, 이러한 부분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됩니다.


Flipboard에서 제공하는 채널입니다.
News, Business, Tech &Science, Video 등등... 다양한 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개를 마치며..."

SNS 서비스를 마치 책을 보는 것처럼 느끼게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잡지나 신문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만들기도 하고요.
단지 보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이 Flipboard안에서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Flipboard로 재미있게 SNS 서비스를 한번 접해보세요.
책장을 넘겨볼 준비가 되셨나요?

- 아이폰용 Flipboard 바로가기 -

- 아이패드용 Flipboard 바로가기 -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