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라멕 비비크림 구입 "남자 비비크림 추천"

슈라멕 비비크림 구입 "남자 비비크림 추천"


슈라멕 비비크림 구입 "남자 비비크림 추천"

바야흐로 21세기, 남자도 이제는 꾸며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저 역시도 흘러가는 세월을 막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이런 아이템이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어느 순간 거울을 보니, 얼굴색이 점점 흑형이 되어 가고 있더라구요.
언제부터인지 모르게 제 얼굴은 햇볕을 전혀 반사시키지 못하고 흡수를 하고 있었습니다.
어쩌겠습니까, 세월을 거스를 수는 없을지언정, 조금이라도 천천히 가게 한번 만들어 보기라도 해야겠죠.

"비비크림에 대한 오해"

저도 사실, 비비크림이라는 것에 대해서 제대로 몰랐을 때는 그저 비비크림이 컬러로션 같은 개념인 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냥 잡티를 감추기 위해서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그런 것으로 생각을 했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비비크림을 이런 것이라고 잘못 생각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 원래 비비크림은 그런 용도로 나온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독일에서 처음으로 개발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독일의 피부과 의사 닥터 크리스틴 슈라멕이라는 사람이 피부 치료 목적으로 만들어 낸 것이라고 하네요. 피부의 진정효과 및 자극받아 붉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 피부 재생, 모공 축소 등 피부에 생긴 결점을 커버해 주는 용도로 사용이 되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선 판매되고 있는 몇몇 비비크림은 이렇게 피부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부족하지만,
치료 목적으로 나온 비비크림에는 이런 기능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슈라멕 비비크림을 추천받고 구입을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비비크림을 바르면 끈적거리거나 해서 상당히 불편할 줄 알았는데, 사용해보니 그런 건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선크림을 바를 바에는, 가격을 조금 더 주더라도 얼굴을 밝게 만들어주는 비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을 한 것이죠.


제가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비비크림입니다.
위에 Dr. Med. Christine SCHRAMMEK 이라고 쓰여있는 모습이네요.

비비크림 역시 화장품이라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면 오프라인에서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 11번가에서 50ml에 66240원에 구입을 할 수가 있네요. 저는 이것보다 조금 더 비싸게 샀던 것 같은데 말이에요.

- 11번가 슈라멕 비비크림 바로가기 -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