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풀무원 '튀김우동' "튀김우동에는 정말 새우 야채 튀김이!"

[음식] 풀무원 '튀김우동' "튀김우동에는 정말 새우 야채 튀김이!"


[음식] 풀무원 '튀김우동' "튀김우동에는 정말 튀김이 들어있다! 튀김우동 한 사발 하실래예?"

안녕하세요. 풀무원 공식 서포터즈, 풀로거 9기로 활약하고 있는 소인배닷컴입니다. 풀무원 서포터즈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풀무원 음식들을 많이 접해보게 되고 있는 듯 하네요. 첫 번째 미션으로 받았던 수많은 "우동" 즉석식품들! 사실 이렇게 하나하나 모두 포스팅을 할 필요까지는 없지만! 그래도 이미 받아둔 것, 우동에도 이런 다양한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따로따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어차피 찍어둔 사진, 포스팅으로 작성하지 않으면 왠지 아까운 듯 하기도 하고 말이죠.




"단백질 11g, 지방 5g"

이번에도 제가 가장 먼저 보게 된 것은 바로 영양성분표입니다. 이번 풀무원 "튀김우동"은 단백질이 무려 11g이나 포함이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반면 지방은 5g밖에 되지 않는 모습! 왠지 이 정도면 나름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즉석식품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조리법도 간단!"

어차피 즉석식품이기떄문에 복잡한 조리과정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라면을 끓이는 수준의 조리법만 알고 있으면 되는 수준이군요!





"푸짐한 내용물! 그리고 진짜 통새우야채튀김이 들어있는 모습이다!"


이번 풀무원 튀김우동의 경우에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하나 정도 더 많은 내용물을 포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선 가장 기본이 되는 면은 필수라고 할 수 있을 것이구요. 우동 건더기스프와 가쓰오 액상스프까지는 동일한데! 여기에 추가로 통새우 야채튀김이 포함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진짜 "튀김"이 이렇게 들어있을 줄은 몰랐는데, 나름의 반전 아닌 반전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간단한 조리과정을 거치면, 이렇게 간단한 한끼 식사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물을 넣은 냄비를 스토브에 올리고, 단순히 끓이기만 하면 거의 모둔 것이 완성되는 모습입니다. 이 정도의 조리과정은 크게 어려운 것이 아니니 급히 이야기를 마치게 되는 듯한 모습입니다. 어차피, 이러한 풀무원 "우동" 제품 관련 포스팅만 벌써 4번째를 하고 있으니, 이제 슬슬 글을 대충쓰는 듯한 느낌이 들어오기도 하는 편이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