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26 삼다수목장 "배우 소간지, 소지섭이 광고를 찍은 목장"

[제주 여행] #26 삼다수목장 "배우 소간지, 소지섭이 광고를 찍은 목장"

[제주 여행] #26 삼다수목장 "배우 소지섭이 소니 광고를 찍었던 목장, 삼다수목장에서는 나도 소간지!"

눈이 쌓인 사려니 숲길과 마방 목장을 지나치고, 다음 목적지로 향한 곳은 바로 "배우 소간지, 소지섭"씨가 소니 광고를 찍어서 화제가 되었다는 삼다수 목장었다. "소니 A550" 모델의 광고를 찍은 곳으로 유명한 곳! 하지만 소인배닷컴은 TV와 등을 돌리고 산 지가 상당히 오래 되었기에 그 광고를 보았을리가 없는 상황인지라... 이렇게 글을 쓰면서 영상을 검색해보니, 배우 "소간지"씨의 영상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다.




"배우 소간지씨가 등장한 소니 A550 광고영상"

역시 소간지는 소간지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그런 영상이다. 이번에 영상을 찾아보게 되면서 알게된 또 다른 사실 하나! 바로 이 날 같이 바운했던 "김영갑갤러리" 역시도 소니 CF에 등장하는 장소라는 것!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 이전 포스팅에도 소니 CF를 찍었던 장소라는 내용을 적어둘 걸 그랬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혹시 소인배닷컴과 같이 소니 A550 광고를 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영상을 한번 첨부해본다. 잠시 소간지의 간지 넘치는 모습을 감상하도록 하자!



"삼다수 목장, 연사 촬영을 하는 곳으로 등장한 곳!"

위의 영상에서 보면 마지막 부분에, 연사를 촬영하는 장소로 등장한 곳이 바로 삼다수 목장인 듯 하다! 막상 여행을 갔을 떄는 몰랐던 사실인데, 이렇게 여행을 다녀와서 소인배닷컴의 경험과 함께 나중에 알게된 내용을 조합해서 글을 작성하는 것도 상당히 재미잇는 듯 하다. 덕분에 왠지 여행이 정리가 되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더 많은 새로운 것을 알아가는 느낌이라고 할까?


"까마귀가 날아다닌다!"

소인배닷컴이 이 곳에 발을 디디니, 까마귀들로 추정되는 새들이 하늘을 날아오르는 모습이 눈에 잡힌다. 순간 포착을 해보려고 했지만, 새들이 워낙 빠르게 나는 탓에 쉽지는 않은 모습이다. 게다가 소인배닷컴이 소지하고 있는 카메라는 단렌즈 카메라 "리코 GR"이었기에 피사체 하나에 주목해서 줌으로 찍을 수 없는 탓에 어쩔 수 없이 이런 모양의 사진이 찍혀버린 상황이다. 구름이 잔뜩 낀 날, 까마귀가 날아다녀서 왠지 모르게 음산한 분위기가 돌기도 하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일부러 찾아왔으니, 멋진 경치를 바라보면서! 열심히 셔터를 눌러보는 소인배닷컴이다.





"겨울이라 앙상한 나뭇가지만 보이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나름 운치있는 사진이 찍히는 듯한 모습이 아닐까?"

비록 지금은 겨울이고, 하늘에는 먹구름이 잔뜩 낀 상황인지라, 사진을 찍기에는 그리 좋은 날씨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앙상한 나뭇가지만 남은 나무를 중심으로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나름의 매력이 느껴지는 상황이 아닐까 싶다. 나름... "쓸쓸함"을 강조하는 그런 사진이 될 수 있다고 해야할까? 이왕 목장에 왔으면, 소나 말들이 뒤쪽에 뛰어다니고 있으면 좋으련만 하는 생각이 들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은 분위기! 휑한 목장인지라... 그래서 사람들이 뛰기로 한 모양이다.


"여기까지 왔으니 열심히 점프샷도 찍고 인증샷도 찍는 모습!"

소인배닷컴과 함께한 일행들,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열심히 인증샷을 찍는 듯한 모습이다. 제대로된 점프샷 사진 한장을 건지기 위해서 계속 점프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멋진 배경을 뒤로하고 나무에 기대서 서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역시! 배경이 아무리 좋아봤자 그것을 알아봐주는 사람들이 없다면, 그 배경도 무가치해질 것이니 말이다!


"제주도 삼다수 목장에서는 나도 소간지!"

아무튼, 삼다수 목장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사람들, 아마도 이 곳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모두 소간지처럼 보이지 않을까? 비록...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소간지처럼 포즈가 나오지는 않을지라도...

"제주 삼다수목장"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 삼다수 목장
도움말 Daum 지도

송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댓글 3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