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업사진을 정말 기발하게 촬영하는 학교, 의정부고의 졸업사진 촬영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갑작스럽게 실시간으로 여러 재미있는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직접 현장에서 보면서 사진을 찍고 하면 더 좋을 것 같지만, 그렇게 할 수는 없기에, 이렇게 멀리서나마 자료를 모아서 정리를 한번 해보고 있습니다. 졸업사진을 기발하게 찍는 학교의 전통은 거의 약 5년간 유지가 되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이러한 전통이 학교 측의 규제로 인해서 깨질 뻔도 했지만, 학생들의 반발로 인해서 올해도 여전히 재미있는 졸업사진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패러디, 그리고 한해의 이슈를 다루는 재미있는 졸업사진들"
개인적으로 제가 고등학교를 다닐 때는 이렇게 재미있는 졸업사진을 찍을 생각을 감히 엄두도 못했던 것이 사실인데요. 사진 속에서 볼 수 있는 학생들의 창의력, 그리고 실행력이 왠지 모르게 부럽기도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현장의 분위기가 왠지 모르게 전달이 되는 것 같은데요. 촬영하는 내내 유쾌함이 가시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은 여기저기서 가져왔는데요. 올해도 멋진 작품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현재까지 모은 사진을 한번 정리해봅니다.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 의정부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졸업앨범도 엄청난 작품이 나올 것 같은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그나저나 "고자라니"는 여전히 패러디의 단골소재로 활용이 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국민고자 심영씨는 정말 만인에게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