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의정부고 졸업사진

2015 의정부고 졸업사진


2015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업사진을 정말 기발하게 촬영하는 학교, 의정부고의 졸업사진 촬영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갑작스럽게 실시간으로 여러 재미있는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직접 현장에서 보면서 사진을 찍고 하면 더 좋을 것 같지만, 그렇게 할 수는 없기에, 이렇게 멀리서나마 자료를 모아서 정리를 한번 해보고 있습니다. 졸업사진을 기발하게 찍는 학교의 전통은 거의 약 5년간 유지가 되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이러한 전통이 학교 측의 규제로 인해서 깨질 뻔도 했지만, 학생들의 반발로 인해서 올해도 여전히 재미있는 졸업사진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패러디, 그리고 한해의 이슈를 다루는 재미있는 졸업사진들"


개인적으로 제가 고등학교를 다닐 때는 이렇게 재미있는 졸업사진을 찍을 생각을 감히 엄두도 못했던 것이 사실인데요. 사진 속에서 볼 수 있는 학생들의 창의력, 그리고 실행력이 왠지 모르게 부럽기도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현장의 분위기가 왠지 모르게 전달이 되는 것 같은데요. 촬영하는 내내 유쾌함이 가시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은 여기저기서 가져왔는데요. 올해도 멋진 작품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현재까지 모은 사진을 한번 정리해봅니다.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 의정부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졸업앨범도 엄청난 작품이 나올 것 같은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그나저나 "고자라니"는 여전히 패러디의 단골소재로 활용이 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국민고자 심영씨는 정말 만인에게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화제의 사건 & 영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