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스타크래프트 핵감지 및 반응속도 개선 프로그램 "원순철 W런쳐"

[Game] 스타크래프트 핵감지 및 반응속도 개선 프로그램 "원순철 W런쳐"


[Game] 스타크래프트 핵감지 및 반응속도 개선 프로그램 "원순철 W런쳐"


스타크래프트가 상당한 인기를 끌면서, 원래의 스타크래프트가 가진 단점들을 보완하는 프로그램들이 속속들이 개발되기 시작했다. 가장 문제가 되었던 부분은 아마도 "핵"과 관련된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 가장 유명한 핵 중의 하나가 바로 "맵핵"이 아닐까 싶다. 맵핵이라고 하면, 원래 보이지 않는 지역을 마음대로 볼 수 있어서, 상대방이 무엇을 하는지 훤히 보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러한 맵핵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핵들도 존재하기도 한 그러한 모습이었다.



▲ 공식 배포 홈페이지 캡춰


"두 번째는 바로 온라인 배틀넷의 느린 반응속도"


첫번째의 문제가 바로 핵과 관련된 문제가 있었다고 한다면, 두 번째 문제점은 바로 온라인 게임에서의 반응속도가 문제가 되었다. 스타크래프트처럼 정교한 컨트롤을 중요시하는 게임에서 게임 반응속도가 느리다는 것은 치명적으로 작용할 수밖에 없는 그러한 모습이었는데, 근접 네트워크를 케이블로 연결해서 게임을 함께 플레이하는 IPX 모드에서는 빠르게 반응하는 반응속도가 온라인게임에서는 느리게 반응하는 것이 문제가 된 것이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보완책들이 등장했다. 그리고 지금 소개하는 W런쳐 역시도 그 중 하나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보완하기 위해서 다양한 외부 프로그램들이 개발되기 시작했는데, 지금 소개하는 원순철씨의 W런쳐 역시도 그들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겠다. 런쳐를 사용하면, 반응속도를 개선할 수 있고, 동시에 다른 사람들이 핵을 사용하는지 사용하지 않는지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한 후 게임을 실행해야하기에 살짝 불편한 감이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쾌적한 "반응속도"를 한번이라도 경험해본다면 아마도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계속해서 사용하려고 할 것이다.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프로그램 배포사이트로 이동해서 프로그램을 받으면 된다.


"원순철 W런쳐"


Homepage : http://wlauncher.com/

Language : Korean

Price : Free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게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